건조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피붓결이 거친 느낌이 든다면, 요즘 같은 날씨엔 각질 제거보다 꽉 찬 수분 케어가 필수! 그 어떤 제품보다 빠르게 수분 충전을 하고 싶다면, 내 피부에 꼭 맞는 팩을 사용해보세요.
건조한데 기름까지 올라오는 수부지라면 러쉬의 ‘비비 씨위드’

건조함에 피부 속은 메마른데 겉은 푸석하고, 유분으로 번들거리기까지 한다면 시트 팩보단 워시 오프 팩을 추천합니다. 특히, 러쉬의 ‘비비 씨위드’는 피부 겉의 과잉 피지는 흡착하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 줘 산뜻하면서 편안한 피부를 순식간에 만나 볼 수 있어요.
카올린 성분이 겉에서 번들거리는 피지를 흡착해주고, 아몬드가 들뜬 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 깔끔한 피부 바탕이 만들어졌다면, 건조한 피부 속을 꿀과 장미, 알로에베라 성분이 촉촉함을 더해주죠. 이 아이템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선한 해초가 콕콕 박혀 있는 팩인데요. 이 해초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점도 이 제품의 키 포인트!
평소 건조함으로 수분 팩을 사용해보고 싶지만 과한 수분감으로 트러블이 올라오진 않을까 걱정되었다면, 러쉬의 비비 씨위드는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빠르게 개선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해요.
수분감은 물론 붉은 기까지 케어하고 싶다면, 셀퓨전씨의 ‘퍼스트 쿨링 마스크’

건조함이 오래되면 피부가 메마르는 것은 물론 열감과 붉은 기까지 올라오기 쉬운데요. 이럴 땐, 단순히 수분감을 채워주는 것 외에 피부 열감을 빠르게 떨어뜨릴 수 있는 시트 팩을 활용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셀퓨전씨의 ‘퍼스트 쿨링 마스크’는 순면 냉감 시트를 활용해 즉각적으로 유효 성분이 전달되어 빠른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죠. 농축된 쿨링 에센스가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5도 가량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잠시 후 다시 붉은 기가 올라와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톡톡한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이 제품만의 장점이죠.
오래도록 깊은 수분감을 느끼고 싶다면, 아비브의 ‘콜라겐 겔 마스크 수분초 젤리’

평소 유달리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다면, 보편적인 순면 시트 마스크는 금세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을 거예요. 이런 분들은 겔 타입의 마스크 팩을 사용하면, 오래도록 그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비브의 ‘콜라겐 겔 마스크 수분초 젤리’는 이탈리아 V-라벨 인증을 받은 비건 콜라겐 마스크 팩으로 수분 공급은 물론 저분자 펩타이드가 콜라겐을 부스팅시켜 피부결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죠. 게다가 청정한 제주에서 재배한 수분초는 건조함을 이겨내고 돌에서 자랄 정도로 수분 함유력이 뛰어납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수분초에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추출해 담은 이 팩은 수분초가 가진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하이드로겔 시트는 순면 타입의 시트보다 밀착력도 뛰어나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마다 특유의 흘러내림이 걱정되는 분이라면, 이 제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귀차니즘이 심한 당신을 위한 맞춤 팩,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건조함으로 간지럽기까지 하지만 팩을 붙이고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귀찮다는 이들에게 추천할 제품은 바로 수면팩. 별도의 흡수 시간을 기다리거나 두드려 줄 필요 없이 보습제를 바르는 것처럼 슥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끝!
특히,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여전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라네즈의 스테디셀러. 수면팩이라는 이름만 들으면 녹진한 영양감을 가진 리치한 제품일 것 같지만, 라네즈의 수면팩은 산뜻한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피부에 휴식을 주는 ‘피부 숙면 팩’으로 다음 날 아침 수분감이 꽉 찬 생기 어린 피부를 경험할 수 있죠. 수분감은 물론 꾸준히 사용했을 때, 피부 탄성도도 좋아져 베게에 눌린 자국도 빠르게 회복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메이크업을 할 때, 피부 밀착력은 두말 할 것 없이 좋아 특별한 날을 앞두고 있다면 전날 밤 꼭 사용해보길 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