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토탈 시덕션 아이 스틱 쉬머와 익스플리싯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를 공식 런칭하며, 팬톤이 선정한 2025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에서 영감을 받은 ‘뮤트 컬렉션’을 제안합니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이번 컬렉션은 나스만의 감각적인 컬러 감성과 실용적인 텍스처로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토탈 시덕션 아이 스틱 쉬머는 은은한 펄 텍스처로 눈가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하이라이터와 셰이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아이섀도를 넘어 얼굴 전체에 입체감을 더하는 섬세한 음영 연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16시간 동안 지속되는 선명한 발색과 풍부한 색감은 오랫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줍니다. 기존의 토탈 시덕션 아이 스틱 매트와 함께 사용 시 더욱 입체적인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대표 컬러인 피치 핑크 쉬머 ‘오르가즘’과 브론즈 쉬머 ‘라구나’ 외에도 샴페인 골드 하이라이팅 컬러 ‘어블레이즈’, 라벤더 쉬머 ‘와이어드’ 등 다양한 컬러가 함께 출시됩니다.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나스 30주년을 기념해 재해석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의 리뉴얼 버전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부드럽고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실크-새틴 텍스처와 정교하게 디자인된 불렛 포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나스 특유의 세련된 컬러를 섬세하게 표현해주며, 시크한 블랙 오토매틱 마그네틱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하는 동시에 리필이 가능한 지속 가능한 패키지로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까지 더했습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뉴 셰이드는 총 8가지로, 뮤트 핑크 톤 4종, 베리 톤 2종, 브라운 톤 2종이 포함되며, 특히 ‘엔비’와 ‘어덜터러스’ 컬러는 웜톤과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컬러죠.
나스는 뮤트 컬렉션을 통해 두 가지 감각적인 뷰티 룩을 제안합니다. ‘뮤트 모카 룩’은 올해의 컬러인 모카 무스에 어울리는 따뜻한 브라운 계열의 무드로, ‘토탈 시덕션 아이 스틱 매트’의 밀크티 브라운 컬러 돈 터치와 쉬머 타입의 토프 컬러 리빙 신을 함께 사용하여 그윽한 눈매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뉴트럴 베이지 핑크 립 컬러 블레임과 엔비를 매치해 부드럽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뮤트 로즈 룩’은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무드를 전하는 뷰티 스타일로, 매트 텍스처의 애프리콧 컬러 어덜츠 온리와 피치 핑크 쉬머 오르가즘을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밝은 눈매를 연출하고, 익스플리싯 립스틱의 블러쉬 핑크 어덜터러스와 로즈 모브 컬러 디비어스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스의 뮤트 컬렉션 ‘토탈 시덕션 아이 스틱 쉬머’와 ‘익스플리싯 립스틱’의 새로운 셰이드는 전국 나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