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0일, 오니츠카 타이거(Onisuka Tiger)가 새로운 컬렉션 얼티 알에스(ULTI RS™)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며 런칭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오니츠카 타이거 특유의 감도 높은 무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이 어우러진 현장, 에디터가 직접 다녀왔는데요. 그날의 생생한 분위기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담긴 이야기까지 전해줄게요.

1F – 티그트레일 알에스 (TIGTRAIL™ RS)

@Onisuka Tiger

문을 열고 행사장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3월 28일 선공개된 티그 트레일 알에스(TIGTRAIL™ RS) 라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지런히 놓인 컬러풀한 제품들이 시선을 사로잡죠. 얼티 알에스 시리즈는 트레일 러닝, 로드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는데요. 그 중 티그 트레일 라인은 트레일 러닝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디자인 또한 레트로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절히 섞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에요.

B1 – 티그런(TIGRUN™), 티그코트(TIGCOURT™)

@Marie Claire

지하층에서는 추후 공개될 티그런(TIGRUN™)과 티그코트(TIGCOURT™)를 미리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티그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로드 러닝에서 착안된 모델로, 러닝 무드의 스포티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인데요. 유연한 구조와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 덕에 기능성과 쾌적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에요.
반면 티그코트는 농구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 답게 조금 더 볼드한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였습니다. 클래식한 무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형태로,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리트 감성을 더하고 싶을 때 제격인 아이템이에요. 두 모뎅 모두 오니츠카 타이거 특유의 디테일과 기술력이 녹아 있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재미가 있죠.

이상화 강남과 함께한 토크 세션

@Marie Claire

이날 행사에서는 오니츠카타이거 대표님의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행사 전 제품을 직접 경험한 이상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와 가수 강남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생생한 후기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죠. 운동선수와 일상 속 다양한 활동을 소화하는 연예인의 일상을 통해 전해진 후기는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기에 충분했어요. 특히 이상화 선수는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충부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애정을 드러냈고, 강남은 “평소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매일 찾게 된다”며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줬습니다.

EDITOR’s PICK – 티그트레일 알에스

@Marie Claire

세 가지의 얼티알에스 시리즈 중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단연 ‘티그트레일’라인 이었습니다. 반투명 메쉬와 오픈 메쉬를 조합한 어퍼가 독특한 질감을 만들어내며, 발을 감싸는 실루엣에서부터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놓치지 않았다는 인상을 주었어요.
컬러웨이는 레드, 화이트, 블랙, 그리고 그레이 네 가지로 구성되었는데요.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죠. 강렬한 레드는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고, 화이트와 블랙은 어떤 옷차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죠.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는 도시적인 무드와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고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니츠카 타이거의 티그 트레일 라인에 주목해보세요. 일상 속 한 걸음 한 걸음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