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장인정신과 우아한 무드를 결합한 이브살로몬의 실크 자수 블라우스.

©YVES SALOMON

이브살로몬(YVES SALOMON)이 실크 자수 블라우스를 선보입니다. 일상에 이국적인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꼭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이죠.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이브살로몬은 모피로 시작해 실크, 캐시미어,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섬세하게 다루며 진화해 온 브랜드입니다. 이번 시즌 선보인 실크 자수 블라우스는 모로코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장인의 손길이 깃든 골드 자수가 돋보이는데요. 부드러운 실크 위에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수놓은 자수가 특징. 네크라인과 소매를 따라 촘촘히 배치된 골드 자수는 예술적인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YVES SALOMON

소재 선택에서도 브랜드의 철학이 드러납니다. 이브살로몬이 사용하는 실크는 가볍고 유려하게 흐르며,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우 탁월한데요. 릴랙스 핏으로 디자인된 실루엣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도 있는 블라우스를 골드 자수 디테일이 잡아주며 균형 잡힌 실루엣을 완성하죠.

진정한 럭셔리는 섬세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원단에서 비롯됩니다. 이브살로몬은 실크 자수 블라우스를 통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어요.

올봄, 이브살로몬의 실크 자수 블라우스로 특별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세요. 마치 모로코 지중해의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기는 순간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