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Zadig & Voltaire)가 제안하는 봄 원피스, ‘리기(RIGY)’.

쟈딕앤볼테르의 리기 원피스는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부터 다릅니다. 피부에 닿는 감촉이 가볍고 산뜻하며, 글로벌 유기 섬유 기준(GOT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라는 점에서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죠. 무엇보다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건 생기 넘치는 컬러감입니다. 채도 높은 핑크 컬러는 봄꽃처럼 화사하고, 함께 출시된 네이비 컬러는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를 선사합니다.
디자인은 간결하지만, 결코 밋밋하지 않습니다. 리기 원피스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미디 기장이 돋보이는데요. 허리에는 벨트가 더해져 스타일링에 따라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고, 양쪽 사이드에 더해진 슬릿 디테일은 움직임을 더욱 유연하게 합니다.
특히 소매와 네크라인을 따라 섬세하게 수놓인 프랑스 자수가 포인트. 과하지 않으면서도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 자수는 브랜드가 간직한 파리지앵 무드의 정수를 보여주죠. 차분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며, 단 한 벌만으로도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이유입니다. 리기 원피스는 간절기에는 데님 재킷이나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좋고, 여름에는 단품으로 입어도 시원하고 편안합니다.
락 시크를 기반으로 하되 언제나 따뜻한 터치감과 절제된 실루엣의 균형을 유지해 온 쟈딕앤볼테르. 리기 원피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세련되게 풀어낸 결과물 중 하나입니다. 올봄, 스타일과 지속 가능성, 감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쟈딕앤볼테르의 리기 원피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