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바로 시원하고 달콤한 호텔 망고 빙수죠. 이번 시즌, 서울에서 꼭 맛봐야 할 망빙 명소 4곳을 소개합니다.
서울신라호텔

호텔 망고 빙수 열풍의 시작을 연 곳은 단연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입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제주 애플망고빙수는 곱게 갈린 눈꽃 얼음 위에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올린 것이 특징인데요. 국내산 단팥과 상큼한 망고 셔벗이 더해져 더욱 깊고 조화로운 맛을 완성합니다. 프리미엄 와인이나 위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망고의 풍미에 위스키 한 모금이 더해지는 순간, 완벽한 힐링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층
기간 5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그니엘 서울

올여름,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는 다양한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시그니처 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 위에 신선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진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발로나 화이트초콜릿 생크림과 애플망고 과즙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망고 케이크 역시 이 시즌에만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죠. 망고 타르트, 망고 코코 샤르망 등 다채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쁘띠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9층
기간 시그니처 망고빙수 4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그니처 망고 케이크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망고 쁘띠 디저트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마루에서는 셰프 ‘스티븐 진(Steven Jin)’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제주 애플망고빙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14만 9천 원이라는 최고가로 화제를 모은 이 빙수는 제주산 애플망고와 망고 퓌레, 그리고 떡이 정교하게 어우러져 섬세한 맛의 균형을 이루는데요. ‘로컬리티’와 ‘클래식’을 테마로, 국내 제철 재료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로비층
기간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파라스파라 서울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망고 빙수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스파라 서울 델리를 추천합니다. 북한산 통창뷰로 유명한 이곳에서 당도 높은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데요. 망고 위에 식용 금가루를 뿌려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망고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런치, 마카롱까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기간 9월 3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