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seido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파란자차의 신규 영상과 스틸 컷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필수 뷰티템인 선케어의 본질, ‘차단 유지력’에 주목합니다.

햇빛이 강해지고, 물과 땀에 노출되는 여름에는 단순한 자외선 차단 지수보다 얼마나 오래 유지되느냐가 관건이죠. 영상 속 이세영은 수영장, 햇살 가득한 야외 등 다양한 여름 환경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피부 상태로 파란자차의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그녀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가 제품의 강력한 차단 지속력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한층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죠.

시세이도 파란자차에는 브랜드의 독자 기술인 ‘웻 포스 테크놀로지’와 ‘히트 포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물이나 땀, 고온 환경에서도 자외선 차단막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돕습니다. 여기에 일상 속 접촉이나 표정 변화로 인한 차단막 손상까지 자동으로 복원하는 ‘오토매틱 베일 기술’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균일한 차단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술력은 무려 102년 선케어 연구의 집약체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를 더합니다. 단순한 차단을 넘어, 피부 보호와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 솔루션.

이세영의 맑고 당당한 무드와 함께한 시세이도 파란자차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