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두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캄파리코리아는 ‘와일드 터키(Wild Turkey)’의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 ‘레어 브리드 라이’와, 크래프트 정신으로 주목받는 ‘윌더니스 트레일(Wilderness Trail)’의 위스키 3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합니다.

#와일드 터키
레어 브리드 라이는 와일드 터키의 정규 라인업 중 유일한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입니다. 배럴 프루프란 숙성된 원액에 물을 섞지 않고 그대로 병입하는 방식으로, 증류소에서 마스터 디스틸러가 맛보는 본연의 맛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는데요. 레어 브리드 라이는 56.1도의 높은 도수에 4~8년 사이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해 완성했습니다. 강렬한 풍미와 뛰어난 품질을 지녔으며, 니트 또는 온더락으로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윌더니스 트레일
켄터키주 댄빌에 위치한 독립 증류소 ‘윌더니스 트레일’. 2023년, 캄파리 그룹이 이 증류소의 지분을 인수하며 프리미엄 크래프트 위스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죠. 이번에 소개되는 윌더니스 트레일 위스키는 총 3종입니다. 각기 다른 레시피와 풍미로 아메리칸 위스키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데요. 휘티드 버번은 호밀 대신 밀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하이 라이 버번은 기존 버번보다 높은 비율의 호밀을 사용해 뚜렷한 향신료의 풍미를 자랑하는데요. 라이 위스키는 일반적인 라이 위스키보다 옥수수 비중이 높아 단맛이 한층 강조됩니다.
와일드 터키의 레어 브리드 라이와 윌더니스 트레일 위스키 3종은 전국 주요 마트와 리쿼샵, 대형 마트, 백화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