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단 7일,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비 랩 샷’과 함께라면 충분합니다.
겔랑의 아베이 로얄 비 랩 샷은 7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비타민 샷입니다. 핵심 성분인 노르웨이산 블랙 비 허니와 20% 비타민 C 유도체가 피부 속 깊숙이 생기를 끌어올리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 주는데요. 특허받은1 동결 건조 기술로 유효 성분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솜사탕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입자도 돋보입니다. 겔랑의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2 유효 성분을 98%, 자연 유래 성분을3 100%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겔랑이 독점 공급받는 트뢰그스타드의 블랙 비 허니가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데요. 여성 104명을 대상으로 한 겔랑의 자가평가 결과, 7일간 사용한 여성의 99%가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답했습니다. 첫 사용 직후부터 생기와 광채가 살아났고, 일주일 뒤에는 피부 탄력이 개선되었으며, 거친 피붓결도 매끄럽게 정돈되었다고 해요. 4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깨끗한 손바닥에 오일 세럼 10방울을 떨어뜨린 뒤, 비 랩 샷 비즈 한 개를 녹여 아침 또는 저녁에 하루 한 번 사용해 주세요. 피부 재생이 활발한 저녁 시간 사용을 추천합니다. 오일 세럼은 향까지도 섬세하게 설계되어 있어, 바를 때마다 겔랑의 마스터 조향사 티에리 바세의 은은한 꿀 향이 감각적인 힐링 경험을 더해줍니다.


아베이 로얄 비 랩 샷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겔랑이 제안하는 아베이 로얄 리추얼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우선 아베이 로얄 로션으로 피붓결을 정돈하고, 오일 세럼과 비 랩 샷을 혼합해 사용합니다. 이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세럼으로 촉촉함을 더하고, 허니 트리트먼트 데이 / 나이트 크림으로 보습을 마무리하면 끝! 겔랑의 4단계 루틴은 매일의 스킨케어를 럭셔리 테라피처럼 특별한 리추얼로 만들어줍니다.
올여름 겔랑 아베이 로얄 비 랩 샷과 함께 피부 노화에 맞서는 7일간의 골든 타임을 시작해 보세요. 하루 한 번의 집중 케어만으로도 피부는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1) 특허번호JP7353472(Genewel)
2)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 10방울과 섞기 전 입자 자체에 함유된 성분에 해당하는 비율.
3) 자연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 아님.
4) 주름개선 효능 효과는 유스 워터리 오일 세럼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