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시간만큼 수면의 질이 중요한 시대. 습한 날씨 때문에 잠들기 어려운 계절, 여름 침구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수밖에 없죠. 이럴 때 필요한 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리넨 침구입니다.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리넨 브랜드 4가지를 둘러보세요!
#랄프 로렌
RL 리넨 솔리드 시트

랄프 로렌의 리넨 침구는 100% 리넨 원단으로 제작되어 사용할수록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유연하고 매끄러운 촉감으로 변해가는데요. 캐주얼한 워싱 처리와 클래식 파자마에서 영감을 받은 파이핑 디테일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또한 외코텍스® 스탠다드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르시
워시드 린넨 이불 커버

파리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르시에서 자체 제작한 리넨 이불 커버는 부드러운 감촉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자연스럽게 잡힌 주름이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해 주고, 마더 오브 펄 버튼과 깔끔한 솔기 마감으로 완성도가 높죠. 블루, 옐로, 체크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좋은데요. 편안함과 감성을 동시에 원한다면 메르시의 리넨 이불 커버 하나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자라홈
워시드 린넨 이불 커버

자라홈의 리넨 이불은 얇고 가벼운 리넨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입니다. 하단의 히든 버튼과 더블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며,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여름용 침구로 선택하기 좋죠.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합리적인 선택지입니다.
#테클라
린넨 이불 커버

테클라의 리넨 침구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조화롭게 담아냅니다. 180GSM 오픈 위브 구조의 패브릭은 통기성이 뛰어나고, 스톤 워시 가공으로 한층 부드러워진 촉감을 제공하는데요. 이불 모서리에는 넥타이와 슬릿이 있어 커버 고정이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특히 청량한 느낌의 파우더 블루 컬러는 여름 침실을 한층 밝고 청량하게 연출해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