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의 앰버서더 송혜교‘루즈 G 마제스틱 페더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고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겔랑송혜교가 제안하는 우아한 여름 룩을 눈여겨보세요.

©GUERLAIN

겔랑루즈 G 마제스틱 페더 컬렉션은 상징적인 새들의 깃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루즈 G 케이스 3종으로 구성됩니다. 로즈우드와 골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송버드’, 골드와 레드, 그리고 베이지의 대담한 대비가 인상적인 ‘피닉스’, 블루와 그린이 몽환적으로 빛나는 ‘피콕’ 케이스는 소장 가치를 높이며 시각적인 매력을 더하는데요. 새로운 컬러는 총 8종으로, 오렌지 브라운, 브라이트 오렌지 핑크, 인텐스 로즈 우드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립 하나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GUERLAIN

송혜교의 첫 번째 룩은 프라이머 ‘빠뤼르 골드 스킨 더블 베일’로 시작됩니다. 모공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해 투명한 광채 베이스를 완성해 주는 제품인데요. 이후 겔랑의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글로우 0C & 0N’을 레이어링해 수분감 넘치는 윤광 피부를 완성했습니다.

©GUERLAIN

또한 테라코타 블러쉬 00 라이트 누드 컬러로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했는데요.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텍스처 덕분에 무더운 여름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습니다.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 팔레트’#258 와일드 누드를 사용해 베이지, 초콜릿 브라운, 핑크 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화사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포인트는 단연 루즈 G 벨벳 #555 브릭 레드! 선명하면서도 클래식한 레드 컬러가 송혜교의 입술을 더욱 매혹적으로 연출하며, 단정하게 땋은 머리와 블랙 톱까지 어우러져 세련된 여름 뷰티 룩을 완성했습니다.

©GUERLAIN

두 번째 룩에서는 루즈 G 새틴 #06 웜 로즈우드 컬러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전환했습니다. 장밋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이 립 컬러는 자연스러운 광택과 입체적인 볼륨감을 더해 한층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뛰어나, 데일리 룩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립으로 추천됩니다.

한여름의 햇살 아래, 송혜교처럼 자신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겔랑루즈 G 마제스틱 페더 컬렉션으로 나만의 시그니처 룩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