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목해야 할 트렌드부터 놓치지 말아야 할 이슈까지, 감각적인 시선으로 선택한 NEWKEY의 픽을 소개합니다.

@Maire Claire

1. 클레이 모레츠 결혼

클로이 모레츠(Chloë Grace Moretz)가 동성 연인 케이트 해리슨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교제를 시작해 7년째인 올해 1월 약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죠. 그리고 지난 주말,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모레츠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이 맞춤 제작한 부드러운 블루 드레스를, 해리슨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어요. 사진 속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2. 누플랏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새로운 브랜드 누플랏(Nuflaat)을 공개했습니다. 패셔너블한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탬버린즈(Tamburins)가 소속된 하우스인 만큼, 누플랏 역시 단순한 테이블웨어 브랜드는 아니에요. 다이닝 공간에 낯선 아름다움을 입히는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패션 오브제와 유틸리티의 경계를 허무는 감각적 언어를 전합니다. 특히 첫선을 보인 ‘네일 컬렉션’ 또한 네일 팁이 부착된 듯 독특한 형태로 눈길을 끌고 있어요. 누플랏의 새로운 컬렉션은 오는 9월 5일 공식 론칭될 예정입니다.

3. 루이 비통 뷰티 : 라 보떼 루이비통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이 첫 번째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을 선보입니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Pat McGrath)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총 세 가지 55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10종의 립밤, 그리고 아이섀도우 팔레트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압구정 로데오에서 팝업 스토어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코덕’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4. 무신사 유즈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가 중고 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를 오픈했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즈드 백을 신청해 안 입는 옷을 문 앞에 두기만 하면, 무신사 유즈드가 수거 후 판매까지 맡아주는데요. 검수와 사진 촬영까지 모두 진행해 더욱 편리하게 중고 거래를 경험할 수 있죠. 이번 기회에 옷장 구석에 묵혀둔 아이템들을 무신사 유즈드로 손쉽게 정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5. 이효리 요가원

인스타그램에 이효리‘아난다’를 조합한 계정 @ananda_hyori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그녀가 새로운 요가원을 오픈하는 것인데요. 수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요가의 뿌리로 불리는 하타 요가(Hatha Yoga)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요가에 대한 애정을 보여온 만큼, 이번 요가원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배우 고경표가 첫 개인전 <경표와 여름>이 열렸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발자국이 찍힌 방부터 해변의 풍경까지, 그가 담아낸 여름의 기억과 감정을 회화와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티켓은 9월 2일(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오픈됩니다. 오는 9월 10일(수)부터 22일(월)까지 PBG 한남에서 진행되며, 9월 13일(토)에는 아티스트 토크와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그의 팬이라면 방문해봐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