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이제는 연말 준비를 시작할 시기인데요. 홀리데이 선물과 쇼핑을 고민하고 있다면, 뉴뉴캘린더가 소개하는 신상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1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2025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서커스 오브 드림즈’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디올의 홀리데이 에디션입니다. 쿠션 케이스, 립스틱,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 연말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완성해 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2 맥, 슈가 크리스탈 립 오일 스틱

민트 컬러 패키지로 돌아온 의 홀리데이 립 오일입니다. 은은한 양각 디테일과 쫀쫀한 보습감으로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3 아쉬, 에끌라 앵클 부츠

8.5cm 굽으로 세련된 라인을 연출하는 아쉬의 앵클 부츠입니다.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춰 데일리룩에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어요.

4 스와치, 네온 컬렉션

80~90년대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와치의 워치 컬렉션입니다. 화사한 컬러 포인트로 겨울 스타일링에 활기를 더해보세요.

5 더 글렌그란트 12년 쉐리 캐스크

퍼스트필 올로로소 쉐리 캐스크 피니시로 깊은 풍미가 완성된 12년 숙성 위스키입니다. 스파이시함과 달콤한 과실 향이 조화를 이루며, 연말 선물로도 손색없습니다.

6 에스.티.듀퐁 X 코히바, 베히케 컬렉션

에스.티.듀퐁코히바,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협업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코히바의 상징 패턴을 입힌 라인 2 라이터로, 수집가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7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파리 랑데부 컬렉션

클라랑스가 빛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립 오일을 선보입니다. 아티스트 오스틴 리(Austin Li)의 그래픽 아트워크가 더해져 특별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8 산타마리아노벨라,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은 스모키한 우디 노트로 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남습니다.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는 깊고 매력적인 향이에요.

9 시디즈, T60

시디즈T60은 사용자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퍼스널 피팅 기능을 갖춘 의자입니다. 장시간 업무에도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해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10 테팔,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는 부드러운 핑크베이지 톤의 디자인으로 주방에 생기를 더하는 컬렉션입니다. 탈부착 손잡이 구조로 수납이 편리해 작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11 어노브, 글로우 크리미 바디 스크럽

각질을 정돈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어노브글로우 크리미 바디 스크럽. 시그니처 향 ‘누바닐라’가 겨울철에도 포근한 무드를 완성합니다.

12 일룸, 아떼

아떼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주는 소파입니다. 신혼부부나 1~2인 가구를 위한 아늑한 거실을 완성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