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광채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주목해야 할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뽀아레(POIRET)의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301 팡팡입니다.

전설적인 디자이너 폴 뽀아레(Paul Poiret)의 감각을 이어온 브랜드답게,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는 피부에 닿는 순간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다. 혁신적인 크림 투 파우더 포뮬러가 피부 위에서 은은하게 빛나며 섬세한 광채를 완성하는 것이죠. 301번 팡팡 컬러는 은은한 핑크 코랄 톤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데요. 미세하고 고급스러운 펄 피그먼트가 조명을 부드럽게 반사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입체적인 윤곽을 연출합니다.
활용도 또한 뛰어난데요. 이번 신제품은 블러셔는 물론, 일루미네이터나 아이섀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파우더로, 언제 어디서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궁극의 럭셔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섬세한 광채와 입체감이 돋보이는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301 팡팡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구점, 분더샵 청담점 라페르바, S.I.VILLAGE, SSG.COM, 그리고 뽀아레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