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아이스 블루 메이크업’.

Y2K 무드의 리바이벌과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트렌드가 맞물리며, 차갑고 투명한 블루 톤이 다시 주목받고 있어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존재감은 분명한 아이스 블루, 최근 셀럽들의 메이크업 룩에서도 자주 포착되는 키 컬러!

올해의 마지막, 익숙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아이스 블루로 새로운 연말 무드를 완성해 볼 타이밍이에요!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스 블루 메이크업’

Y2K 무드의 리바이벌과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트렌드가 맞물리며, 차갑고 투명한 블루 톤이 연말 시즌 메이크업의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연말, 아이스 블루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타이밍이다.

ITZY 예지

무쌍이라 진한 블루 톤 섀도가 부담스럽다면? 눈매가 시원해 보이도록 아이라인을 길게 빼준 뒤, 아이 섀도는 넓게 펴 바르기보다 아이라인을 따라 라인처럼 연출해 볼 것.

aespa 닝닝

블루 톤이 주는 차가운 인상이 부담스럽다면? 색의 온도가 대비되는 핑크 톤을 함께 활용해 볼 것. 핑크 아이 섀도와 치크로 얼굴 전체에 따뜻함을 더하면, 차갑지 않으면서도 러블리한 인상으로 연출할 수 있다.

BLACKPINK 제니

팝한 컬러로 눈이 부어 보일까 걱정된다면? 언더에 블랙 아이라인을 더해 눈의 깊이를 살려볼 것. 통통 튀는 팝한 컬러 속에 무게감이 더해져, 대비가 살아 있는 묘한 매력의 눈매를 완성한다.

📸 | @kendalljenner@kiiikiii.official@yezyizhere@imnotningning@jennierubyj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