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과 트와이스가 만났습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트와이스 멤버 나연, 쯔위, 모모, 지효가 선보이는 발렌타인 룩이 공개됐는데요. 이번 컬렉션에는 언더웨어는 물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함께 출시되며 패션의 한 장르로서 란제리의 매력을 더욱 확장합니다.

특히 트와이스의 건강한 에너지로 해석한 감각적인 란제리 스타일링은,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그녀들과 함께, 트렌디한 란제리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살펴보세요.

트와이스가 전하는 발렌타인 룩 ‘Wink’

지난 8일(한국 시간), 빅토리아 시크릿의 서브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Victoria’s Secret PINK)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 나연, 쯔위, 모모, 지효의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와 빅시의 필연적인 만남

지난해 10월,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25’에서 인연이 시작된 이 둘. 공연 당시 네 멤버가 무대의상으로 착용한 란제리는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이미 검증된 이 협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란제리도 패션의 한 장르가 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언더웨어 뿐만 아니라 탑, 팬츠, 키링과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발렌타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란제리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된다면, 트와이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셀럽처럼 연출하는 란제리 스타일링

  1. 레드카펫 위 화려한 셀럽처럼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퍼코트와 매치
  2. 슬립드레스나 탱크탑과 매치해 과감한 룩을 완성해도 좋다.

트와이스로 보는 요즘 란제리 스타일링

  1. 박시한 티셔츠 위에 포인트르 매치해서 레이어드 룩 완성
  2. 트렌디한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스웻팬츠로 새깅을 매치

📸 | @vspink,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