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초콜릿으로 사랑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올해는 뻔하지 않게, 이색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에디터가 맛도, 비주얼도 모두 만족시키는 초콜릿 카페를 잔뜩 모아봤습니다.

아도르

📌 서울 강남구 선릉로116길 24 1층 ADORE

물방울 같기도, 꽃잎 같기도 한 아도르의 시그니처 & 클래식 초콜릿. 소중한 사람과 자연스럽게 마음을 나누기 좋다.

누느로

📌 서울 마포구 동교로19길 101 3층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 누느로. 산뜻한 산딸기와 고메 버터 크림이 어우러진 로맨틱 하트 케이크와 무스 케이크, 시그니처 쇼콜라까지 더해진 감각적인 구성이다.

데이도트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6 3층 301호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누아 데지르’를 선보인 데이도트.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에 헤이즐넛, 발로나 에콰토리얼 누아 가나슈가 더해져 깊고 진한 초콜릿 디저트를 완성했다.

스틱윗미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4 1층 스틱윗미

스틱윗미는 오색빛깔의 구슬처럼 다채로운 초콜릿을 선보인다. 최근에는 사랑의 형태를 닮은 하트 모양 초콜릿도 준비 중.

피에르 마르콜리니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1 스위트파크

세계적인 쇼콜라티에의 손길이 담긴 피에르 마르콜리니. 이번 발렌타인데이엔 럭셔리한 감성을 담은 초콜릿 세트로 특별한 마음을 전해보자.

📸 | @adoreofficial@noonro.official@daydot.patisserie@swmsweetskorea@pierremarcolini_kor, 박수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