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티징 영상
바로 오늘,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MCFF)가 시작됩니다. 패션 매거진으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단독 영화제를 개최해온 마리끌레르는 올해도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막작 <글로리아!>를 시작으로 <풍류일대>, <블랙 독>, <신성한 나무의 씨앗>, <나미비아의 사막>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주목 받은 신작과 <만추>, <외계+인 1부>, <대도시의 사랑법>, <해피엔드>, <엣 더 벤치>, <백현진쑈 문명의 끝> 등 배우 및 감독과 함께하는 GV 프로그램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잠시 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금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개막식이 진행됩니다. 현장에는 MCFF 스페셜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한 배우 탕웨이의 포스터가 먼저 관객들을 반겨주고 있는데요. 영화를 향한 진심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할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개막식 현장!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의 축제,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MCFF)의 개막식이 성대한 막을 올렸습니다. 올해 MCFF 스페셜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한 배우 탕웨이를 비롯해 노상현, 김도연, 쿠리하라 하야토 & 히다카 유키토, 임지연, 배두나, 김우빈, 권해효, 강승호, 정의제, 현재연, 정민규, 오민애, 네오소라, 홍경표, 민규동, 우민호, 남궁선, 오정민, 최동훈 등 여러 배우와 영화 감독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또한 국내외 영화계 주요 인사들도 함께해 영화제의 의미를 더했죠.
이날 현장에서는 마리끌레르가 주목하는 이들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에 이어, 개막작인 <글로리아!>의 상영이 이어졌습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제를 기다려온 많은 이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된 3일간의 여정. 마리끌레르가 세심하게 엄선한 상영작과 깊이 있는 GV, 그리고 특별한 만남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화제의 다양한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