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video id=”YQJB-VkRIlk” org_w=”1920″ org_h=”1080″]

 

1 더바디샵 크리스마스 화이트머스크 세트. 7만원대. 
하우스 오브 홀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D 입체 카드를 연상케하는 박스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화이트머스크 향의 샤워젤, 바디 로션, 오드 뚜왈렛과 디퓨저 역할을 하는 포맨더로 구성되어 남자에게도, 여자에게도 선물하기 좋을 아이템.

2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7만2천원.
홀리데이가 기다려지는 록시땅의 크리스마스 캘린더. 24가지의 미니어쳐가 한 칸씩 들어있어, 한 개 한 개 뜯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록시땅의 베스트 제품인 바디로션, 비누, 향수, 핸드크림 등 으로 이루어져 있다.

3 러쉬 스냅. 4만7천5백원.
춥고 무기력한 기분을 들뜨게 만들어줄 러쉬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말랑말랑한 젤리 형태의 바디 샤워와 배쓰밤, 버블바가 한 세트다. 포장지 역시 재활용한 종이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이다.

4 베네피트 뷰티 더 베이. 5만 3천원대.
쉐이딩 파우더인 훌라와 인기 제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하이 브로우 펜슬이 정품 사이즈로,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 줄 하이빔이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스노우볼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에 구성되었다.

5 RMK 시덕티브 러브 팔레트 가든 스피릿. 11만원.
매년 알찬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RMK에서 올해 출시한 네 가지 에디션 중 하나. 거울이 부착된 핑크 컬러의 파우치에 네 컬러의 아이 섀도우, 세 컬러의 치크, 매력적인 눈매로 만들어주는 매트 마스카라와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립글로스까지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