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에스테틱 #Shape of You
결혼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예비 신부라면 에스테틱에 방문하는 것을 한 번 더 고민할 필요가 있다. 내 피부에 맞으면 아주 좋지만, 자칫 멍이 들거나 부을 수 있고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회복되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 이렇게 타임라인이 촉박할 때는 효과가 확실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해 위험부담을 줄이기를 권한다. 엄마의 화장대를 오랫동안 지키며 그 효과를 검증받고, 젊은 세대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설화수의 제품을 눈여겨보길. 설화수는 인삼 열매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아 독자 성분인 진생베리SR™을 개발하고, 이를 ‘진설크림’에 아낌없이 담았다. 제품 하나로 속 건조, 결,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두루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게다가 동안을 결정하는 핵심 부위인 입꼬리, 눈꼬리, 애플 존, 턱선의 각도를 다듬어 한층 어려 보이는 얼굴로 가꿔준다.
EDITOR’S TIP
∙진설크림을 손에 덜어 얼굴에 고루 바른 뒤 손으로 입꼬리, 눈꼬리, 애플 존, 턱선을 지그시 눌러 위로 올려줄 것.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얼굴선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안색이 환해진다.
∙세안 후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진설크림을 워시 오프 마스크팩을 바르듯 도톰하게 얹어 10~15분 그대로 두면 얼굴에 랩을 감싼 듯 광채가 감돈다. 케어 후 그대로 잠들어도 괜찮지만, 유분이 많은 편이라면 화장 솜으로 피부에 겉도는 크림만 살짝 제거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