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베이스 메이크업

비스포크 베이스 메이크업

비스포크 베이스 메이크업

비스포크 베이스 메이크업

촉촉한 광채, 솜털까지 보이는 보송함, 윤곽이 살아나는 음영 등 어떤 베이스 를 원하든 이 안에서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스포크 베이스

GLOW BASE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빛이 살아 있는 글로우 베이스.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기본이지만, 커버력과 수분감을 겸비한 파운데이션 선택이 관건이다.

비스포크 베이스
헤라 매직 스타터 SPF25 PA++. 3호 민트, 35ml, 4만7천원.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25 PA++. 23N1, 35ml, 6만5천원.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1. 4만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호 블라썸 코랄, 3g, 4만원.

step 1 헤라 매직 스타터 3호 민트 색상으로 피부의 붉은 기를 덜고 피부 자체의 윤기를 살린다.
step 2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23N1을 소량 덜어 글로우 베이스를 위한 전용 브러시로 얼굴에 고루 펴 바른 후, 브러시의 평평한 면으로 두드린다.
step 3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호 블라썸 코랄을 입술과 볼에 살짝 덧발라 컬러와 광채를 더한다.

 

비스포크 베이스

MATT BASE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베이스의 인기는 앞으로도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
솜털이 보일 정도로 매트한 베이스에 은은한 블러셔를 바르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스포크 베이스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SPF34 PA++. 1호 라이트 핑크, 35ml, 6만5천원.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 PA+. 21N1, 35ml, 6만원.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SPF30 PA++. 21호, 10g, 5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1호 라이트 핑크 색상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생기를 더한다.
step 2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21N1을 소량 덜어 피부결을 따라 꼼꼼하게 펴 발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step 3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를 쓸어주듯 덧발라 매트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처럼 촉촉한 제품을 바른다.

 

비스포크 베이스

TONE UP BASE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은 두 가지. T존과 광대뼈 위 등을 밝히거나, U존 등에 음영을 넣는 방법이 있다.
튀어나온 곳을 환하게 만드는 톤 업 베이스는 바르면 얼굴이 화사해 보이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과 잘 어울린다.

비스포크 베이스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SPF34 PA++. 2호 라이트 퍼플, 35ml, 6만5천원.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SPF50+ PA+++. 21호 내추럴 핑크, 15g×2, 6만8천원(리필 3만2천원).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이터널 핑크, 10g, 4만8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2호 라이트 퍼플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의 노란 기운을 덜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step 2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21호 내추럴 핑크를 이마와 빰을 중심으로 펴 발라 화사한 빛이 반사되는 진줏빛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step 3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이터널 핑크를 눈두덩과 눈가에 쓸어주듯 발라 피부를 한층 톤 업 한다.

 

비스포크 베이스

CONTOURED BASE

한동안 유행하고 있는 음영 베이스는 얼굴이 날렵해 보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원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얼굴 윤곽을 따라 바르면 좀 더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할 수 있다.

비스포크 베이스
헤라 매직 스타터 SPF25 PA++. 1호 로즈, 35ml, 4만7천원. 설화수 퍼펙팅쿠션 SPF50+ PA+++. 21호 내추럴 핑크/ 31호 허니 핑크, 각각 15g×2, 6만5천원(리필 3만원).

step 1 헤라 매직 스타터 1호 로즈를 얼굴에 고루 펴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하고 수분감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쿠션 21호 내추럴 핑크 색상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쿠션 31호 허니 핑크 색상을 턱선과 헤어라인을 따라 바르고, 광대뼈 아래에 살짝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면 얼굴이 또렷하고 날렵해 보인다.

명절 후 즐기는 호캉스

명절 후 즐기는 호캉스

명절 후 즐기는 호캉스

명절 후 즐기는 호캉스

설 연휴 끝에는 언제나 피로와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다. 지친 심신을 달래줄 힐링 플레이스 4곳을 소개한다.

롯데호텔서울

명절 음식을 만들고, 가족과 친지를 모시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데 스파만큼 좋은 게 없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 머무르면 럭셔리 스파의 최고봉을 경험할 수 있다. 바로 ‘설화수 스파 II 패키지’. 서울 시내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설화수 스파 프로그램으로 힐링할 수 있다. 특히 설화수 스파에서 제공하는 윤안 스페셜 케어는 70분간 노폐물을 정화하고 순환을 촉진해 얼굴과 몸의 균형을 회복시켜주어 명절 쇠느라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향 트리트먼트인 건포마찰을 시작으로 뭉친 등 근육을 풀어주고, 자음생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사용해 피부의 건강까지 되찾아주는 토털 케어다.

추천 패키지: 설화수 스파 II 패키지
비용: 59만8천원부터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문의: 02-759-7311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고생하신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효(孝) & 휴(休) 패키지’를 추천한다.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 입욕제를 제공해 편백나무 욕조에서 목욕하며 힐링할 수 있다. 게다가 어머니한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감사장으로 만들어 전달해준다고 하니, 어머니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것이다.

추천 패키지: 효 & 휴 패키지
비용: 23만원부터
주소: 인천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200
문의: 032-729-110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심신에 누적된 피로를 단번에 풀어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씨메르 패키지’. 드넓은 해운대를 바라보면 온천에서 몸을 녹이는 기분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그 옆에는 사우나까지 갖춰져 있어 연휴 내내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뭉쳐 있던 근육을 충분히 이완할 수 있다.

추천 패키지: 씨메르 패키지
비용: 22만원부터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설 연휴 동안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했다면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해보길. ‘Warm & Relax 패키지’는 딥 슬립 필로 스프레이를 포함한 고급 수면 키트를 제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을 바라보며 디저트 세트 또는 칵테일도 즐길 수 있어 제주에서 보내는 하룻밤이 더욱 달콤할 것이다.

추천 패키지: Warm & Relax 패키지
비용: 26만2천원부터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399번길
문의: 064-780-8000

About the Author:

넥스트 MLBB, 번트 메이크업

넥스트 MLBB, 번트 메이크업

넥스트 MLBB, 번트 메이크업

넥스트 MLBB, 번트 메이크업

MLBB 컬러보다 더 톤 다운된, 그을린 듯한 번트 컬러! 지금 가장 핫한 컬러 트렌드를 만나다.

번트 MLBB

#BURNT BRICK

브라운에 레드를 한 방울 섞은 듯한 번트 브릭 컬러는 지난 시즌부터 인기몰이 중인 컬러.
아이섀도나 블러셔도 좋지만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바르는 것이 가장 웨어러블하다.

HOW TO

1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429 네이키드 아몬드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헤라 루즈홀릭 크림 #348 로즈 파탈을 입술 안쪽에 덧바른다.
2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 쉬폰 코랄로 광대뼈 부분을 감싸듯 터치해 타는 듯한 풍부한 색으로 물들인다.
3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마스카라 #2 캐러멜 브라운을 눈썹 앞머리에 발라 눈썹 결을 살려준다.

번트 MLBB

#BURNT ORANGE

오렌지에 브라운을 살짝 섞은 듯한 번트 오렌지는 최근 새롭게 떠오른 컬러.
아이섀도부터 블러셔, 립스틱까지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배가된다.

HOW TO

1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322 칠리누드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스파이시 누드 밤 #279 무디를 입술 안쪽에 덧발라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한다.
2설화수 래디언스 블러셔 #2 코랄 하모니를 뺨 전체를 감싸듯 넓게 바른다.
3 헤라 섀도 듀오 새틴 #21 스파클링 피치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음영을 표현한다.

 

번트 MLBB

#BURNT PINK

사랑스러운 핑크 역시 번트 컬러 트렌드를 피해가지 못했다.
기존 MLBB 컬러보다 더욱 톤 다운된 번트 핑크 컬러는 서정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HOW TO

1 헤라 섀도 듀오 글리터 #3 와인 벨벳을 눈두덩 전체에 발라 음영을 표현한다.
2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38 서틀핑크를 입술에 가볍게 바른다.
3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와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5 스컬프팅 핑크를 섞어 톤 다운된 핑크 블러셔 룩을 완성한다.

 

번트 MLBB

#BURNT RED

레드 컬러를 뺨에 바르는 것은 상상하기조차 힘든 일이었지만,
최근 레드 블러셔가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인기다.
뺨을 붉게 물들여 도전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해보자.

HOW TO

1 헤라 루즈홀릭 매트 #345 카르멘을 스펀지에 묻혀 뺨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며 색감을 조절한다.
2 이때 눈두덩의 중앙 부분에도 가볍게 터치해 번트 메이크업 무드를 고조시킨다.
3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382 레드 라이를 입술 중앙 위주로 터치한 후 가장자리로 퍼뜨리며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