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MLBB

세상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MLBB

건조하고 매트한 MLBB는 잊어라.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한 입술로 완성시켜줄 제품이 탄생했다. 헤라 스파이시 누드 라인으로 탄생한 트렌드 메이크업 5.

헤라 스파이시 누드
각각 5g, 3.5g, 3만5천원.

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컬러들로 구성된 헤라의 새로운 플럼핑 립 라인.
중채도의 맑은 컬러 발색도 매혹적이지만, 무엇보다 본연의 입술 자체를 돋보이게 하는 플럼핑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할라피뇨’는 밤 플럼핑 성분 함량을 10배 안정화해 ‘필러립밤’이라는 애칭이 붙었을 정도!
헤라 스파이시 누드는 입술을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한 입술로 만들어줄 글로스와 밤 2종류,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란제리
여릿한 분홍 레이스처럼 순수하고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관능미를 겸비한 립 컬러,
헤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를 입술에 도톰하게 바른다.
핑크 블러셔를 눈 아래에 물들이듯 바르면 소녀 같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한층 배가된다.

 

#무디
톤이 다운된 오렌지 계열 MLBB 컬러인 헤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279 무디는
코럴 블러셔, 오렌지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하면
지나치게 무겁지 않으면서 볼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 라이
레드는 평소 입술에 바르기 부담스러운 컬러지만
헤라 스파이시 누드와 만나면 다르다.
선명한 레드 컬러에 투명한 기운이 더해져
민낯에 #382 레드 라이만 발라도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이 완성된다.

 

#네이키드 아몬드
잘 구운 아몬드처럼 고급스러운 브라운 베이스의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 #429 네이키드 아몬드를 입술에 바른 뒤
비슷한 색 아이섀도로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스카라를 짙게 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하면
치명적인 매력을 품은 팜므 파탈로 변신 끝!

 

#할라피뇨
매운 음식을 먹은 뒤 발갛게 부풀어오른 입술처럼 체온에 따라 변하는 자연스러운 색감과
플럼핑 효과를 주는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 #101 할라피뇨를 입술에 바른다.
음영을 준 베이스 메이크업과 결을 살려 도톰하게 연출한 눈썹을 더하면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설화수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수상

설화수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수상

웹어워드 코리아는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플랫폼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매해 큰 관심을 모았다. 2019년 모바일 웹마케팅 부문 제품 브랜드 분야 최우수상은 바로 설화수였다.

설화수가 지난해 진행한 설린 디지털 팝업 스토어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제품 브랜드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해 주목할 만한 결실을 맺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매년 기업과 브랜드, 기관별 디지털 플랫폼을 콘텐츠와 서비스, 디자인 등을 아우르는 주요 평가 지표에 따라 전문 평가위원이 심사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매번 창의적인 시도로 새로운 디지털 이슈를 만들어나갈 수상작을 선정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3월 선보인 설린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모바일에 적합하면서도 잠재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폭넓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디지털을 활용한 공간을 운영했다. 손안의 가상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해 설화수만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고, 이 결과 30만 명이 넘는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운영되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으며 국내 디지털 플랫폼 체험 공간의 성장을 한눈에 보여준 사례였다. 설린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각계각층 전문가들에게 “모바일로 직접 체험하는 느낌을 선사하며, 역동적인 모션으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등의 호평과 더불어 평가 지표별로 의미 있는 공감을 얻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2019년 모바일 웹마케팅 부문 제품브랜드 분야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것.

설화수의 설린 디지털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플랫폼에 팝업스토어를 구현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많은 고객들이 설린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셀럽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피부 피로 케어 팁을 볼 수 있는 라이브쇼와 매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갤러리, 매화가 설린으로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인 담긴 설린 LAB 등 모바일로 접속해 손안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피로도 측정에 따른 타로 게임을 통해 샘플링을 진행해 많은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냈다.

매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던 특별한 시간을 모바일로 재현한 만큼, 설화수의 새로운 시도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플랫폼에 발맞춰 시대상을 어떻게 바꿔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하이엔드 스킨케어

하이엔드 스킨케어

진귀하고 값진 원료를 듬뿍 담아, 그 가치를 피부에 온전히 전하는 럭셔리 중의 럭셔리 제품만 모아 소개한다.

#영지버섯 #액티브인삼셀™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

(왼쪽부터)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4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크림. 6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

영생을 꿈꾸던 진시황이 즐겨 먹었다던 적송과 십장생 중 하나인 영지, 그리고 인삼까지. 설화수에서 새롭게 내놓은 하이엔드 라인, ‘진설명작’은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상징으로 통하던 진귀한 원료를 가득 담아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준다. 진설명작라인의 영지버섯은 높은 품질의 원료에 대한 설화수의 집념으로 외형부터 유효성분 함량까지 철저하게 관리된 영지만을 선별하였다. 하이테크 그린 기술로 추출한 영지버섯 성분은 손상되고 노후된 피부층을 견고하게 강화시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인삼 세포에 대한 접근을 시도하여 인삼 세포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낸 액티브인삼셀™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섬유를 보강해 피부를 단단하게 지지하고 탁월한 탄력을 부여하는 효과로 설화수 인삼 연구의 역작이라 할 수 있다. 장수의 비결로 알려진 약재의 경이로운 생명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주는 하이퍼 럭셔리 코스메틱을 경험하고 싶다면 설화수 진설명작을 권한다.

“하이엔드 브랜드의 하이퍼 럭셔리 제품에 무한한 신뢰를 가지고 있다.
진귀한 원료에 최고의 정성과 기술을 더해 최상의 사용감으로 탄생시키는
과정은 단시간에 적은 노력으로 이룰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니 설화수 진설명작을 처음 대면한 순간, 온전히 마음을 빼앗길 수 밖에.”
– <마리끌레르> 편집장 안소영

 

#AbsoluTea™ #피부생명력의 정수 #궁극의안티에이징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

타임 레스폰스는 다른 브랜드는 흉내 낼 수 없는 탄탄하고 감각적인 텍스처와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국내 고객은 물론 까다로운 할리우드 스타들마저 사로잡은 걸출한 명작이다. 해마다 업그레이드 제품을 내놓는 여타 브랜드와 달리,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은 론칭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넘게 럭셔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원료와 기술력이 담긴 궁극의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레스폰스 컬렉션이 이렇게 오랜 시간 사랑받는 이유는 무려 17년의 시간동안 1만 그루의 차나무를 연구한 끝에 만들어 낸 장원 3호TM , 차나무에서 탄생한 피부 생명력의 정수인 앱솔루티TM 가 시간을 관통해온 피부 변화를 고객들이 실감하기 때문이다. 타임 레스폰스 크림과 함께 타임레스폰스 세럼에는 차나무 꽃에서 추출한 녹차꽃 유래 성분이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하여 EGCG 파우더와 에멀젼을 사용 직전 신선하게 섞어 쓰는 타임레스폰스 앰플은 4주 만에 놀라운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라인은
제품의 향만 맡아도 잔잔한 미소를 띠게 된다.
심신을 정화해주는 은은한 향부터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섬세한 텍스처,
단 한 번 사용해도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마치 아기 피부처럼
유연해지는 효과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3백만나르시스식물세포 #나르시스스템코드™ #피부생명력

(왼쪽부터) 헤라 시그니아 크림. 60ml, 28만원. 헤라 시그니아 앰플. 10.2g ×4병, 25만원.

헤라 시그니아

한 알의 구근에서 여러 갈래 줄기가 올라와 꽃을 피우고, 메마른 땅에서도 물만 주면 싹을 틔우며, 눈 속에서도 꽃을 피운다고 해 설중화라고도 불리는 수선화. 헤라는 수선화의 이런 강력한 생명력에 주목해 수선화 줄기세포 추출물인 나르시스 식물 세포를 개발했다. 헤라 기술진은 수년 간의 연구 끝에 바이오 기술을 바탕으로 3백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세포 주변 구성물을 모사해 피부 주변 환경을 개선하는 기술인 ‘나르시스 스템코드™’를 완성했고, 그 결과물을 헤라 ‘시그니아’ 라인에 응축해 담았다. 헤라 시그니아 크림은 피부를 탄탄하게 리프팅해 젊은 피부로 되돌려준다. 4주 동안 사용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앰플인 시그니아 앰플에는 한층 강력한 5백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항산화 에너지가 담겨 있어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는 크림이다.
처음에는 크림만 바르다가 세럼과 워터, 오버나이트 마스크까지
사용하게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앰플은 탁월한 효능에 반해
환절기에 피부가 푸석할 때마다 보약처럼 구매하게 된다.
한마디로 중독성 강한 제품이다.”
– 뷰티 엑스퍼트 이성진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