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지워지지 않는 글로우 래스팅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브러쉬

24시간 지워지지 않는 글로우 래스팅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브러쉬

촉촉한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버려라. 피부를 완벽하게 보정하면서도 은은한 글로우가 24시간 지속되는 혁신적인 제품이 나타났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25 PA++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을 연출하는 트렌드에 맞춰 등장한 헤라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촘촘하게 밀착해 하루 종일 맑은 윤기가 도는 글로우 래스팅 피부를 구현해준다.35ml, 6만5천원.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1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전용 고밀도 브러쉬로 결자국이 잘 남지 않아 누구나 쉽게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4만원.

 

피부결 보정

93.3%

윤기 지속

93.3%

촉촉함

100%

인체 적용 시험/대상 25-45세 30명 대상 기기 테스트 자기 만족도 설문 결과(제품 적용 24시간 후)
시험기관 : (주)엘리드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 브러쉬

피부가 좋아 보이는 최적의 윤기 구현 보습 성분과 투명 필름막

지나친 광은 피부의 굴곡과 요철을 도드라지게 해 단점을 오히려 부각시킨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습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하는 동시에
투명 필름막으로 코팅하듯 감싸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연출해준다.

하루 종일 예뻐 보이는 24시간 글로우 래스팅

한 번만 발라도 맑은 윤기와 커버력이 24시간 동안 지속되어
화장 직후부터 화장을 지우기 직전까지 하루 종일 피부가 예뻐 보인다.

궁극의 래핑 글로우를 완성하는 글로우 래스팅 브러쉬

3가지 굵기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촘촘하게 혼합된 고밀도 브러쉬로 결자국이 남지 않아 섬세한 피니쉬를 도와준다.
브러쉬를 세워 여러 번 블렌딩하면 글로우가 살아나 마치 광으로 래핑한 듯 완벽한 광채를 표현할 수 있다.

“로션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완벽하게 보정된다.
게다가지워질 때조차 뭉치거나 지저분해지지 않아 화장한 내내 예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 <스타일러 by 주부생활> 에디터 성정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폭발적인 수분감이 느껴진다.
시원한 수분감 덕에 얼굴의 붉은 기와 열감이 진정되고,
각질도 일어나지 않아 건조한 피부에 그만이다.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딱!”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파운데이션도 좋지만 촘촘한 브러쉬가 예술이다. 브러쉬 자국이 남지 않는 점도 매력적이고,
사이즈가 적당해 여러 번 움직이지 않고도 얼굴 구석구석 파운데이션을 바를 수 있어 만점 이상 주고 싶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About the Author:

건강을 위해 당 섭취도 스마트하게!

건강을 위해 당 섭취도 스마트하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계산에 몰두하는 당신에게 스마트한 관리를 해주는 케어푸드를 추천한다.

다이어트 건강식단

우리가 매일 먹는 식품과 음식에는 알게 모르게 숨은 ‘당’이 자리 잡고 있다. 무심코 마시는 과일 주스나 요구르트에도 과일 자체에 당이 있거나 운동 후 마시는 이온음료에도 전체의 6~8%에 달하는 당이 들어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 다이어터들이 식사 대용으로 먹는 음식인 샐러드 또한 곁들이는 드레싱에 따라 당의 양이 늘어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하루에 먹어도 되는 당의 총량을 전체 열량의 10~20%로 한정하는데, 2000kcal 기준으로 50~100g을 섭취해야 하는 셈이다. 우리나라 사람이 하루 평균 섭취하는 당은 65.1g으로 세계 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섭취량(50g)보다 많은 편. 과도한 당류 섭취는 혈관의 노화와 염증을 초래하고 비만과 당뇨병, 심뇌혈관 질환 등 지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럼에도 설탕은 지치고 피로한 몸에 빠르게 에너지를 보충하고 통증을 최소화해 완전히 제한할 수도 없으므로 현명하게 당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몸에 필수적인 당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식품 포장의 영양 성분에 표시된 당류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다. 하지만 매끼 식품 성분을 확인하거나 맞춤형 식단을 갖추기 어려운 바쁜 도시인이라면 새로운 건강 솔루션인 ‘케어푸드’를 만나보자. 케어푸드는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건강관리법으로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한 일본과 정크 푸드 대신 몸에 이로운 식재료를 찾아 나선 미국 등 선진국에서 활발하게 연구하는 분야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그리팅Lab에서도 상품개발연구원, 건강 식자재 바이어, 의료기관 전문의 등 각 분야 전문인력이 모여 맛있는 건강식 ‘그리팅’을 탄생시켰다.

그리팅Lab에서 만드는 건강 식단은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5無 소스(합성향료, 감미료 등 무첨가)를 사용하고, 다듬기부터 공정까지 식재료의 맛과 영양을 보존하는 까다로운 조리법을 지키는 등 기본부터 꼼꼼히 신경써서 구성한다. 또한,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식단을 건강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날, 원하는 장소에 정기적으로 배송을 해준다. 영양이 불균형한 식사를 개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식단은 2주나 4주 단위로 신청하면 되는데 하루 한 끼 또는 두 끼로 선택할수 있다. 케어푸드는 주 3회 배송을 기본으로 하며 서울과 경기지역에 한해 새벽 배송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2020년 2월 아모레퍼시픽과 그리팅 Lab이 새롭게 선보이는 케어푸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x그리팅’ 궁금하다면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에게 언제든지 문의하면 된다.

 

모두를 위한 케어푸드, 아모레퍼시픽×그리팅의 케어식단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식단을 만날 수 있다.

다이어트 건강식단

당질 줄이고 건강 나이 줄이고 싶을 땐 미당 식단

여주, 꾸지뽕 등 쉽게 만날 수 없는 식재료를 넣었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식단이다. 매 끼니 고기와 생선, 식이섬유가 많은 샐러드 등 5찬으로 구성된 한식 식단으로 혈당 강하쌀, 귀리 등 저당 잡곡 믹스를 제공한다.

다이어트 건강식단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을 높이고 싶을 땐 뷰티 식단

라디치오, 로메인 등 고급 특수 채소를 사용한 샐러드 식단으로 매끼 다양한 토핑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설탕과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드레싱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함을 강조한다. 매 끼니 15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통밀 무화과 빵을 제공하여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한다.

다이어트 건강식단

영양 채우고 체력을 올리고 싶을 땐 바이탈 식단

피토케미컬을 함유한 채소를 5종이상 사용하여 영양을 높인 식단으로 마늘과 강황과 같은 고영양 식재료를 사용한다.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냉압착 들기름을 매 끼니마다 1포씩 섭취할 수 있고, 폴리페놀이 함유된 홍미 외 3가지 잡곡을 구성하여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