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초급 : 꼼꼼한 스킨케어

깨끗한 피부와 깔끔한 인상은 세안과 기초 스킨케어에서 시작된다. 얼굴이 마른 상태에서 면도를 하고, 면도 후 아무 제품이나 대충 바르고 있다면 세안 후 습관부터 바꿔야 한다.

step 1 면도는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에서 날이 상하지 않은 면도기로 해야 한다.

step 2 면도 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줄 스킨을 바른다. 코 주변과 입가에 각질이 일어난 경우에는 스킨에 적신 화장솜을 잠시 올려놓아 각질을 가라앉힌다.

step 3 로션을 바르거나 스킨,로션,에센스가 결합된 올인원 아이템인 플루이드를 바른다. 이때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살짝 압력을 주어 마사지하면 부기가 빠지고 화장품이 잘 스며든다.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12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120ml, 6만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 12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세트 구매시 면도기 증정.

 

LEVEL 2 중급 : 잡티 가리는 컨실러 사용하기

안색을 어둡게 만드는 다크서클이나 잡티를 조금만 가려도 훨씬 더 밝고 당당해 보여 성공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준다.

step 1 뾰루지나 잡티가 있는 부위에 컨실러를 톡톡 찍은 후 손가락이나 퍼프로 두드려 잘 펴 바른다. 잡티가 조금 보이더라도 티 나지 않게 바르는 것이 포인트.
step 2 다크서클을 감추려면 눈 아래 푹 꺼진 삼각 존에 컨실러를 두세 번 가볍게 찍는다.
step 3 손가락이나 퍼프로 살살 두드리며 펴 바른다. 이때 아이백 부분까지는 바르지 않아야 다크서클을 자연스럽게 감출 수 있다.

헤라 블랙 컨실러. #딥 베이지, 5g, 4만원.
설화수 에센셜 컨실러 스틱. 2호 미디엄 베이지, 5g, 4만원.

 

LEVEL 3 고급 : 인상을 정갈하게 만드는 눈썹 그리기

눈썹은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반듯하고 강직한 인상을 주고 싶다면 눈썹 그리는 스킬을 마스터할 것.

step 1 눈썹이 짙은 편이라면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1호 그레이로 눈썹 아래쪽 선만 뚜렷하게 잡고 위쪽으로 퍼뜨린다.
step 2 눈썹 꼬리가 짧은 경우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오토펜슬 #77 그레이로 길이를 연장하고 끝부분은 삼각형으로 마무리한다.
step 3 눈썹이 듬성듬성 났다면 브로우 펜슬로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듯 빈 곳을 메운다.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오토펜슬. #77 그레이, 41.4mm, 1만8천원.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1호 그레이, 4g, 3만8천원.

 

LEVEL 4  전문가 : 셰이딩으로 샤프한 인상 만들기

나이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며 얼굴이 둥그스름해지거나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라면 브론저를 이용한 셰이딩이 도움이 된다. 사진을 찍을 때나 중요한 일이 있는 날 도전해보자.

step 1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를 브러쉬로 광대뼈 아래에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바른다.
step 2 귀 아래 턱뼈 시작 부분부터 아래쪽으로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를 바르고 블렌딩해 날렵한 턱선을 연출한다.
step 3 눈이 부어 보이는 경우에는 브러쉬에 남은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를 눈두덩에 가볍게 발라 음영을 준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 10g, 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