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의 당신을 위한 뷰티 파우치

휴양지의 당신을 위한 뷰티 파우치

휴가를 즐기는 동안 당신의 아름다움을 지켜줄 바캉스 파우치 속 필수품.

설화수 순행클렌징폼

#모공속까지깔끔하게 #순한클렌징 #수분클렌징

강력한 자외선에 노출돼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적인 클렌저나 스크럽제를 사용하는 것은 성냥으로 마른 장작을 긋는 것처럼 위험한 행동이다. 자외선 차단제와 땀, 먼지, 염분 등으로 범벅이 된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으려면 반드시 순한 클렌징 폼을 사용해야 한다. 설화수 순행클렌징폼은 거품이 조밀해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주고, 부평초와 율피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세안 후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는 증상이 있을 때면 이 제품을 찾게 된다. 자극이 거의 없는 데다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해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가 배가되는 듯하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설화수 순행클렌징폼. 200ml, 3만7천원.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젤 크림

#아쿠아토닝 #수분폭탄 #연꽃추출물

피부 속에 고인 열감을 식히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급속히 충전하는 데는 수분 젤 크림이 최고다. 이 중에서도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젤 크림은 연꽃 추출물과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 수분이 가득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써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크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젤 제형에다 피부 속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줘 몇 통째 계속 쓰고 있는 제품이다.”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보나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젤 크림. 50ml, 5만8천원. Limited 100ml, 8만5천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미스트

#그린티의생명력 #에센스미스트 #안티에이징미스트

건조해 버석거릴 듯한 피부에 구세주가 돼주는 것이 미스트지만, 잘못 선택하면 피부에 뿌린 미스트의 수분이 날아가며 피부 표면의 수분까지 증발시켜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해결책은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스트를 선택하는 것. 녹차 생잎의 스킨케어 유효 성분과 녹차 씨 오일 등 강력한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미스트라면 더할 나위 없다.

“미스트가 얼굴에 닿는 순간부터 다르다. 가볍고 금방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마치 에센스를 바른 듯 영양이 풍부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비싼 값을 하는 명품 미스트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미스트. 200ml, 12만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사계절수분크림 #생기부여 #윤기케어

여행용 파우치를 꾸릴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제품의 무게와 활용도.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가벼운 용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편안한 텍스처를 담은 제품이라 휴양지에서 제값을 톡톡히 한다.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수분 크림. 텍스처가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아 사계절 내내 바를 수 있고,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50ml, 3만7천원.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

#자연유래스크럽 #각질제거아로마케어 #4-FREE

수영복을 입기 전 필수 점검 사항 중 하나가 몸의 묵은 각질. 몸에 각질이 많으면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더러 태닝을 할 경우 얼룩덜룩하게 탈 수 있으므로 순한 보디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을 없애야 한다.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는 바디 워시에 포도씨, 호두 껍질 파우더 등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이 들어 있어 샤워하면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편리하고 간편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향을 선호하면 킵-캄을, 상쾌한 향을 좋아하면 프레쉬-업을 선택하면 된다.

“샤워하면서 묵은 각질까지 없앨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 상큼한 프레쉬-업과 감각적인 킵-캄, 두 가지 향이라 그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 –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 킵-캄. 230ml, 2만5천원.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 프레쉬-업. 230ml, 2만5천원.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

#썸머메이크업 완성템 #리미티드 소장각 #힙스터 아이템

아이섀도와 치크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는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바캉스용으로 딱! 네온 빛이 가미된 트렌디한 컬러로 여름 휴양지에 꼭 어울리는 맑은 발색일 뿐 아니라 여행용 파우치도 가볍게 만들어줄 멀티템이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중 가장 신박한 아이템이다. 립스틱처럼 긋고 손으로 쓱쓱 퍼뜨리기만 해도 예쁘게 메이크업이 되고 컬러도 아주 트렌디해 모든 컬러가 소장각이다.” –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 (위부터) #03 알리/ #04 스니커/ #01 캔디드/ #02 졸리, 각각 3.5g, 3만8천원.

About the Author:

여름 안에서

여름 안에서

휴양지 무드가 짙게 느껴지는 서머 메이크업.

SUN-KISSED

여름의 뜨거운 볕과 바람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한 건강한 태닝 룩.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02 졸리를 눈두덩에 살짝 바르고, #04 스니커를 브론저로 활용했다. 광대뼈를 따라 사선으로 그리면 성숙하고 시크한 느낌을, 뺨 앞쪽과 콧잔등에 터치하면 소녀처럼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PINK ADDICT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도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성숙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01 캔디드를 눈두덩과 광대뼈 앞쪽에 은은하게 펴 발라 원 톤 메이크업을 하면 순수하고 키치한 느낌을, 눈썹 앞머리와 뺨 앞쪽에 블러셔로 활용하고, 핑크 컬러의 아이라인과 매치하면 보다 트렌디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NEON PLAY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03 알리처럼 네온 빛이 가미된 옐로는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컬러.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평상시처럼 치크 메이크업을 한 뒤 살짝 덧발라 옐로 뉘앙스를 더해볼 것. 뺨 위쪽에 터치해도 좋고, 아랫눈썹 라인 앞쪽에 터치해도 좋다. 과감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휴양지니까!

About the Author:

컬러풀 네온 아이 팔레트

컬러풀 네온 아이 팔레트

패턴은 중요하지 않다. 올여름, 생동감 있는 네온 컬러 아이로 위트 있는 서머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것.

일명 유포리아 메이크업. 자신을 있는 그대로,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는 Z세대 아이콘들이 등장하면서 메이크업 트렌드 역시 더욱 과감하고 드라마틱하게 변화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채도 높은 네온 컬러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이 런웨이를 장악했다. 또렷한 블랙 아이라이너 대신 네온 펜으로 과감하게 표현한 르메르, MSGM, 헬무트 랭의 캐츠 아이 룩이나 마치 물감을 손가락으로 찍은 듯 아이홀을 채워 바른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스버그의 페인팅 메이크업이 대표적인 예다. 이 밖에도 피터 필로토와 쿠레주의 런웨이에선 눈 두덩에 그림을 그리듯 아이라인의 경계를 깬 아티스틱한 네온 아이라인을 선보였고, 안나 수이는 네온 컬러 베이스 위에 글리터 라이너를 더하며 다채로운 네온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 #03 알리. 3.5g. 3만8천원. 멀티 스틱 타입의 아이 섀도로 부드러운 제형이라 치크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서양인에 비해 눈꺼풀이 두껍고 아이홀이 깊지 않은 동양인이 네온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하려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데 집중하라고 조언한다. 과하게 여러 네온 컬러를 바르면 눈이 부어 보이거나 자칫 우스꽝스러울 수 있으므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접근해볼 것. 눈썹을 부드러운 브라운 계열로 그린 뒤 눈꼬리 부분에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눈을 깜박일 때 살짝 보일 정도로 컬러 라인을 그리거나, 손으로 대충 발라도 자연스럽게 발색하는 멀티 아이 밤 제품을 아이섀도 대신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정해진 규칙은 없다. 그저 다양하게 시도하며 즐겨보라. 올여름, 다양한 네온 컬러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나만의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헤라 아이글로우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 #01 캔디드/ #02 졸리, 각각 3.5g, 3만8천원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