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고의 쿠션

내 생애 최고의 쿠션

내 생애 최고의 쿠션

내 생애 최고의 쿠션

수많은 쿠션 파운데이션 중 내 피부에 꼭 맞는 완벽한 제품을 찾았다.

#FOR 마르지 않는 수분

막 스파에서 나온 듯 수분으로 꽉 찬 물광 피부를 원한다면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가 해법. 수분이 풍부해 촉촉하고 환한 광채가 도는 피부의 광학적 특성을 모사한 시크릿 컬러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피부가 건조할 때면 찾게 되는 쿠션 파운데이션. 잔주름과 버석한 각질까지 촉촉하고 매끈하게 커버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15g×2, 5만원.

#FOR 오래 지속되는 커버력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섬세한 커버와 윤기 흐르는 마무리감으로 전 세계 여성을 사로잡은 쿠션 파운데이션. 무엇보다 정교하게 커버되고 특유의 윤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강점이다. 7초에 1개씩 판매되는 높은 판매율이 제품의 품질을 입증한다.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데, 뛰어난 커버력이 오래 지속된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설화수 퍼펙팅쿠션 SPF50+/PA+++. 15g×2, 6만5천원.

#FOR 화사한 피부

설화수만의 진주모 콤플렉스EX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살리고 눈부신 진줏빛 광채를 입혀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자정미백에센스의 효능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 역할까지 수행한다.

“영롱한 제품의 패키지처럼 화사한 빛이 도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SPF50+/PA+++. 14g×2, 6만8천원.

#FOR 매끈한 세미매트 피부

피지에 녹아내리지 않는 지속력과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누적 판매율 4백만 개의 대기록을 세운 쿠션 파운데이션. 국민 쿠션이란 수식에 걸맞게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송한 세미매트 피부 연출에 탁월하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송감과 지속력을 갖춘 쿠션.”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보나

헤라 블랙 쿠션 SPF34/PA++. 15g×2, 5만5천원.

FOR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한 윤기 피부

아모레퍼시픽만의 특별한 워터 젤 트랩 기술로 안티에이징 세럼을 쿠션 파운데이션에 그대로 담아 영양이 풍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실제 다이아몬드를 미세 입자로 분쇄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채를 구현한다.

“영양 크림을 듬뿍 발라 고급스러운 윤기로 코팅한 듯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쿠션 컴팩트 SPF50+/PA+++. 15g×2, 12만원.

About the Author:

아이라이너 하나면 돼

아이라이너 하나면 돼

아이라이너 하나면 돼

아이라이너 하나면 돼

이번 시즌 가장 뜨거운 메이크업 트렌드는 아이라인. 그래픽부터 스모키까지, 아이라이너 하나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LOOK 1. WINGED LINE

고양이 같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캐츠아이 라인. 이중에서도 날개를 단 듯 쭉 뻗은 윙드 아이라인이 이번 시즌 런웨이를 강타했다.

 

헤라 클리어 리퀴드 아이라이너. 79호 블랙, 2만8천원. 필름 포뮬러를 형성해 번지는 일 없이 선명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아이라이너. 탄성 있는 소프트 팁이라 깔끔한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LOOK 2. GRAPHIC LINE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다양한 패턴을 그리는 그래픽 아이는 몇 시즌째 이어지는 트렌드. 캐츠아이 라인에 위트를 더하면 자연스러운 그래픽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LOOK 3. DIRTY SMOKY

2010년대 초반을 강타했던 스모키 아이가 돌아왔다. 단, 매끈하게 그러데이션 하는 대신, 살짝 얼룩진 듯 러프하게 연출하는 것이 2020년형 스모키 아이.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호 블랙, 2만5천원. 색감이 부드럽고 풍부한 펜슬 아이라이너. 바른 직후에는 블렌딩이 용이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는 번지는 일 없이 오래 지속된다.

LOOK 4. SEMI SMOKY

눈매를 따라 뺑 두른 스모키 아이라인은 부담 없이 섹시하고 큰 눈을 연출하기에 그만. 여기에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하면 1960년대 레트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여름의 흔적 지우기

여름의 흔적 지우기

여름의 흔적 지우기

여름의 흔적 지우기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필요한 때.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클렌저부터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는 앰플,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나이트 크림까지 단계별 베스트 제품을 공개한다.

STEP 1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라

강한 햇볕을 장시간 집중적으로 쐬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입자가 굵은 스크럽제를 사용하면 색소침착을 가속화할 뿐이다. 일단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야 한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정하기 위해선 코코넛 오일이나 자작나무 등 보습 성분은 물론,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딥 클렌징 폼은 단백질 분해 효과가 뛰어난 셀룰로오스 비드와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들어 있어 세안하면 노폐물과 피지가 제거돼 피부 톤이 한층 맑아진다. 클렌징 후에도 피부 표면이 부드럽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아하(AHA)와 바하(BHA)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로 피붓결을 한 번 더 정돈하는 것이 좋다.

STEP 2 비타민 C로 색소침착을 잡아라

자외선으로 생긴 잡티를 효과적으로 지우기 위해선 비타민 C 성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진피의 산화를 방지하고 점이나 기미, 검버섯 등을 만드는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한다. 다만 순수한 비타민 C는 성질이 불안정해 안정화하기 까다로운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의 더 비타민 C25 앰플은 수년간의 연구로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안정화하는 데 성공했고, 헤라의 화이트 프로그램 캡슐 앰플 역시 미백 특허성분 멜라솔브로 코팅하는 더블-코어쉘 안정화 기술을 사용해 과립 형태의 캡슐형 파우더로 만들었다.

STEP 3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피부 광채를 살려라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호르몬의 영향으로 증가한다.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멜라닌세포가 활성화되고 이는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그러므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본연의 광채가 도는 피부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헤라가 독자적인 연구 끝에 개발한 성분인 멜라솔브2XTM를 담은 오일 캡슐 세럼인 화이트 프로그램 멜라솔브TM 래디언스 세럼과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자연에서 얻은 백화사설초 성분이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담은 자정수는 스마트한 화이트닝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