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고, 그 효능에 기대감이 부푸는 제품이 있다. 설화수의 진설 라인이 그러하다.

설화수
진설에센스 & 진설크림

설화수 진설크림 안티에이징 결정체인 Red Treasure™와 진귀한 산양삼 추출물을 담은 크림이 피부 근원의 힘을 길러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에너지 안티에이징 케어. 60ml, 47만원. 설화수 진설에센스 안티에이징 결정체인 Red Treasure™와 진귀한 산양삼 추출물을 담은 에센스가 불균형한 피부 탄력, 생기와 주름을 다각도로 개선해주는 360도 입체 안티에이징 케어. 50ml, 38만원.

설화수 진설에센스
피부 볼륨감 증대 97%
피부 생기와 활력 증진 100%
잔 주름 완화 97%

진설에센스 기준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 대상: 40~55세
한국인 여성 30명
조사 기간: 2018년 9월
5일~10월 4일(4주)
조사 기관: ㈜이노컴퍼니,
9점 척도
*2012년 진설 기준

강인한 생명력의 근원, 적송
천 년의 시간을 견디는 적송, 그 강한 생명력으로 노화된 피부의
시간을 뛰어넘어 새롭게 시작되는 피부의 시간.

안티에이징 결정체, Red Treasure
11단계 163시간의 정성으로 얻어낸 66배* 강력해진
안티에이징의 정수.

시간 앞에 견고히 빛나는 피부, 진설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강화시켜주고, 탄력, 생기, 주름을
다각도로 개선하는 입체 안티에이징 케어.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전설이자 정수. 제값을 하는 제품이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피부가 푸석할 때 바르면 곧바로 피부결이 매끈하고 쫀득해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일단 손대면 절대 끊을 수 없는, 마법 같은 제품.”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About the Author:

집콕 에스테틱

집콕 에스테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자연스럽게 트렌드로 떠오른
홈 에스테틱. 몇 가지 노하우만 기억하면 편안한
내 침실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피부 관리실이 될 수 있다.

헤라 시그니아 크림 3백만 나르시스 식물 세포의 생명력을 피부에 전달해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60ml, 28만원.

믿음직한 제품을 고를 것

에스테틱을 고르는 기준은 보통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얼마나 숙련된 에스테티션이 관리해주는가, 그리고 어떤 제품을 쓰는가. 이 말은 세상에서 내 피부를 가장 잘 아는 자신이 에스테티션이 되는 홈 에스테틱에서는 제품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말과 같다. 즉,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은 효능을 인정받은 베스트셀링 제품들. 피부 상태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길 원한다면 영양분을 응축한 제품을 이용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알맞다. 이때 오랫동안 마사지하며 뭉친 근육을 풀거나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려도 자극이 되지 않도록 평소보다 도톰히 바르는 것도 중요하다.

설화수 진설명작크림 고귀한 영지 버섯과 액티브인삼셀™에서 찾은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가 피부의 경이로운 생명력을 일깨우는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크림. 60ml, 80만원.
설화수 진설명작에센스 고귀한 영지 버섯과 액티브인삼셀™에서 찾은 무한한 젊음의 에너지가 절정의 피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에센스. 40ml, 80만원.
헤라 시그니아 앰플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4주 만에 주름과 피붓결, 탄력을 고루 개선해준다. 10.2g×4, 25만원.

스페셜 케어엔 스페셜 프로그램을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 가운데 현재 내 피부 상태에 필요한 것을 골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에스테틱의 큰 장점. 하지만 홈 에스테틱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구비하기는 쉽지 않다. 이럴 때 효과적인 방법이 내 피부가 원하는 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페셜 제품을 여러 개 구비해 피부 상태에 맞춰 골라 쓰는 것. 주름이 신경 쓰이는 곳에 집중적으로 안티에이징 효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나 갑자기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되돌려줄 앰플, 혹은 피부가 재생되는 밤 시간에 집중적으로 재생 효과를 발휘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아이오페티놀 포 링클 0.3% 역대 최고의 고함량 레티놀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확실하다. 밤에 쓰는 것이 좋다. 20ml, 13만원.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나이트 엘릭시어 다원의 보석, 차나무 씨의 미세 오일 드롭이 하루 밤 사이 풍성한 영양과 광채를 선사해준다. 3ml×16ea, 48만원.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8주 동안 집중적으로 바르면 지친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 윤택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8ml×4, 20만원.

기본부터 탄탄하게 가꾸려면 수분 케어를

긴 여름을 보내며 활기를 잃은 피부가 건조한 가을바람을 만나며 더욱 자극받아 도무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좋다는 제품을 듬뿍 발라봐도 얼굴 에서 윤기가 나지 않는다면 기본으로 돌아가 피부의 근간부터 다져야한다. 바짝 메말라 갈라진 땅이 빗물을 잘 흡수하지 못하듯, 건조한 세포는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해 효과가 줄어들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수분 공급이 시급하다. 메마른 세포에 수분을 채우고, 이 수분을 효과적으로 지켜줄 보습 성분이 풍부한 제품을 골라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홈 에스테틱의 기본이다.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이고 싶다면 물에 적신 수건을 따뜻하게 데운 스팀 타월을 활용해보자. 이를 얼굴에 올려 각질을 불린 뒤 자극 없는 필링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순한 수분 공급 제품을 듬뿍 바르면 된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피토스테롤의 강력한 효능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 진정 효과를 주는 크림. 50ml, 3만9천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피부 온도를 -7.8℃ 낮춰주는 쿨링·진정 효능의 크림. 50ml, 3만9천원.

 

남자들도 홈 케어가 필요하다

급격히 달라지는 기후 때문에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쉬운 이맘때, 홈 에스테틱은 남자들에게도 꼭 필요하다. 여름의 강렬한 자외선부터 건조한 가을바람과 코로나19로 상시 마스크를 끼는 환경까지, 이 모든 요소가 피부를 망가뜨려 노화를 촉진할 수 있기 때문. 긴 여름 동안 귀찮거나 피부가 갑갑하다는 핑계로 스킨 하나도 제대로 바르지 않았다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기본은 지금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골라 쓰는 것. 이맘때면 얼굴이 땅기는 것이 당연하다거나 피부가 지성이라 번들거리는 건 어쩔 수 없다며 아무 화장품이나 쓰는 남성이 많은데, 이는 잘못이다. 지성과 건성, 안티에이징과 보습등 피부의 유형과 관리 목적에 따라 맞는 제품을 골라 쓰는 것만으로도 남자들의 피부는 분명 달라질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며 처진 턱선을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는 동작을 더하거나 손가락 끝으로 뺨 부위를 가볍게 두드리면 금상첨화.

헤라 옴므 매니시모 인텐시브 에멀젼 + 인텐시브 스킨 청량한 수분을 더해주는 스킨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멀젼. 각각 100ml, 7만원.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 에센스 인 에멀젼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스킨과 에멀젼. 각각 125ml, 4만2천원/ 110ml,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