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의 정석

앰플의 정석

아모레퍼시픽 21년 비타민 연구의 산물. 차가운 바람에 푸석해진 피부를 단번에 회복시켜주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비타민 C 앰플이 탄생 1주년을 맞았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순수 비타민 C를 25%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 피부에 광채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23g, 7만원(방문판매 전용).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 가장 먼저 찾게 되는 뷰티 제품이 바로 안티에이징 앰플. 이 중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은 잡티를 없애고 피부의 결과 탄력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비타민 C 앰플이다.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녔지만 성질이 불안정한 것이 단점. 출시 1주년을 맞은 아이오페 비타민 앰플이 특별한 이유는 순수한 비타민 C 성분을 온전히 안정적으로 화장품 안에 담아냈기 때문이다.

21년에 걸친 아모레퍼시픽 비타민 연구의 결정체인 아이오페의 비타민 앰플은 수년간의 연구를 거치며 성질이 불안정해 다루기 까다로운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안정화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비타민 E와 프로레티놀 성분을 담은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놀라운 앰플이다.

순수 비타민 C를 각각 23%, 25%씩 함유한 비타민 앰플 2종은 출시 1년 만에 8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선택을 받았으며 재구매율 역시 1위를 기록했다. 성분만 특별한 것이 아니다.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게 한 힘은 산뜻한 사용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황금빛 제형은 독자적인 연구로 특허받은 듀얼 비타 포뮬러™ 기술이 있어 구현 가능했다. 느슨한 피부를 감싸듯 밀착해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이층상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건 물론이고, 오일의 영양이 깊숙이 흡수돼 피부가 끈적이거나 화장이 밀리지 않게 한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매번 값비싼 관리를 받거나 스킨 케어 제품을 바꾸기는 어려운 일. 아이오페의 에이스 비타민 C25 앰플로 아침저녁 꾸준히 홈 케어를 한다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지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취향 맞춤 정기 배송 서비스

취향 맞춤 정기 배송 서비스

전국 각지에서 나는 제철 과일과 특산품, 입맛에 맞는 술까지. 내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으로 큐레이션 해 배달하는 정기 배송 서비스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제주 산지 농산물 – 무릉외갓집

외할머니가 정성스럽게 보내주시는 음식처럼 매월 제주에서 나는 과일과 채소, 특산품을 받을 수 있는 무릉외갓집의 정기 배송 꾸러미. 1년 동안 50~60가지 농산물과 과일이 포함되며, 매월 다른 구성으로 제철 농산물이 상자에 담겨 온다. 무릉외갓집의 꾸러미는 조합원들이 직접 키운 농산물로 구성하기 때문에 신선도와 맛, 품질이 보장되는 착한 정기 배송 서비스. 매월 3주 차에 발송하며 배송 일주일 전 품평회를 마친 발송 품목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문의 070-4414-7966
웹사이트 www.murungfarm.co.kr

 

건강한 차를 추천하는 – 보틀웍스

하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있지는 않은가? 수시로 무언가 마시고 싶다면 차 정기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보틀웍스는 홀 리프 차, 허브 블렌드 차부터 저온 진공 건조 과일, 스파이스까지 인공 향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제품을 ‘정기 구독’이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곳. 마음에 드는 차로 키트를 구성하거나 이달의 추천 키트, 카페인 프리 키트 등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폭넓고, 최소 24회 분부터 이달의 추천 키트(디스커버리 키트) 기준 약 2만원대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귤 · 자몽 · 레몬 콜드 프레소 수제 청, 보디 디톡스에 효과적인 호박, 히비스커스 등으로 만든 차로 구성한 필 라이트 키트 등이 있다.

문의 070-7755-5755
웹사이트 www.bottleworks.co.kr

 

과일 큐레이터가 골라주는 프리미엄 과일 – 진짜 맛있는 과일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과일만 판매한다. 과일 큐레이터들이 제철 과일의 맛과 당도, 품질을 확인하고 직접 과수원을 찾아다니며 엄선한 과일만으로 구성한 정기 배송 서비스. 매월 선택한 횟수나 주기에 따라 랜덤으로 구성되며 알레르기 등으로 피해야 하는 과일이나 선호하는 과일을 선택해 빼고 더할 수 있다. 정기 배송 서비스인 오복담과 효담은 1주, 2주, 1개월 정기 배송 서비스가 있으며 회당 5만원이다.

문의 1833-5059
웹사이트 www.bestf.co.kr

 

전통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술 – 술담화

2천 종이 넘는 우리나라 전통술을 매달 종류별로 받아 맛볼 수 있다면? 술담화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에서 주조한 전통주를 매월 콘셉트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화박스에는 매달 추천 전통주(2~4병)와 그에 어울리는 스낵 안주, 칵테일 레시피, 큐레이션 카드가 함께 담겨 있다. 한 번에 4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정기 배송 시 1개월 3만9천원), 지난달 술이 남았거나 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 달은 쉬어가기를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50-6725-9338
웹사이트 www.sooldamh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