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에디터가 깐깐하게 고른 10월의 필수템.

헤라 시그니아 크림 3백만 수선화 식물세포를 한병에 담아낸, 부드럽고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매끄럽게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안티에이징 크림 60ml, 28만원.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스페셜 에디션 수분 앰플의 대명사로 강력한 효능을 자랑하는 앰플과 증정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5ml×12ea)+8g, 11만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쿨링 샴푸 &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열이 오른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린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매끈하고 볼륨 있게 손질할 수 있는 탈모 완화 샴푸와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사용 가능한 두피와 모발 전용 수분 로션. 각각 380ml, 3만7천원/ 150ml, 3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세럼 헤라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어웨이가 더욱 강력해졌다. 콜라겐 성분이 강화돼 더 탱탱한 피부를 보장한다. 40ml, 12만원/ 리필 40ml, 10만원.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 드 샤워 젤 & 바디로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향을 풍기는 머스크 베이스의 향수, 지일 라인에서 선보이는 샤워 젤과 보디로션. 가을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각각 270ml, 4만7천원/ 250ml, 5만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국민 수분 크림으로 정평이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이 새로운 패키지와 텍스처로 돌아왔다.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맞게 골라 사용하면 최적의 피부 컨디션 회복과 진정이 가능하다. 각각 50ml, 3만9천원.

 

About the Author:

미술관의 아트 숍

미술관의 아트 숍

전시 관람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술관의 아트 편집숍 5.

굿즈모아선물의집

문을 닫은 당구장을 개조해 개관한 이후 광화문으로 이전한 지금까지 설치, 다원 예술, 미디어 아트등 문화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총 82팀의 국내 신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구슬모아당구장. 이곳에서 ‘굿즈모아선물의집-GOODS FOR YOU’ 스토어를 오픈했다. ‘굿즈모아’ 시리즈는 작가들과 협업한 콘텐츠로 공간 디자인과 굿즈로 대중에게 굿즈 문화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테마인 선물의 집은 동화처럼 꾸민 공간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구, 패브릭, 조명 등 사물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꾸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한 작가들의 작품을 감각적으로 배치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문의 02-3785-0667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아트존

전 세계에서 모인 아트 북과 디자인 소품, 패션용품, 공예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만날 수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의 아트존. 서울관 1층에 위치한 이 공간에는 현대 공예와 디자인 문구, 예술 서적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뉜 숍이 자리 잡고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이 꺼려진다면 국립현대미술관의 온라인 아트 숍 ‘미술가게’에서 도록이나 전시, 소장품 연계 문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30
문의 02-3701-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