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이달의 필수템 미리보기

에디터가 깐깐하게 고른 10월의 필수템.

헤라 시그니아 크림 3백만 수선화 식물세포를 한병에 담아낸, 부드럽고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매끄럽게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안티에이징 크림 60ml, 28만원.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스페셜 에디션 수분 앰플의 대명사로 강력한 효능을 자랑하는 앰플과 증정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5ml×12ea)+8g, 11만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쿨링 샴푸 &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열이 오른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린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매끈하고 볼륨 있게 손질할 수 있는 탈모 완화 샴푸와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사용 가능한 두피와 모발 전용 수분 로션. 각각 380ml, 3만7천원/ 150ml, 3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세럼 헤라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어웨이가 더욱 강력해졌다. 콜라겐 성분이 강화돼 더 탱탱한 피부를 보장한다. 40ml, 12만원/ 리필 40ml, 10만원.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 드 샤워 젤 & 바디로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향을 풍기는 머스크 베이스의 향수, 지일 라인에서 선보이는 샤워 젤과 보디로션. 가을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각각 270ml, 4만7천원/ 250ml, 5만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국민 수분 크림으로 정평이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이 새로운 패키지와 텍스처로 돌아왔다.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맞게 골라 사용하면 최적의 피부 컨디션 회복과 진정이 가능하다. 각각 50ml, 3만9천원.

 

미술관의 아트 숍

미술관의 아트 숍

미술관의 아트 숍

미술관의 아트 숍

전시 관람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술관의 아트 편집숍 5.

굿즈모아선물의집

문을 닫은 당구장을 개조해 개관한 이후 광화문으로 이전한 지금까지 설치, 다원 예술, 미디어 아트등 문화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총 82팀의 국내 신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구슬모아당구장. 이곳에서 ‘굿즈모아선물의집-GOODS FOR YOU’ 스토어를 오픈했다. ‘굿즈모아’ 시리즈는 작가들과 협업한 콘텐츠로 공간 디자인과 굿즈로 대중에게 굿즈 문화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테마인 선물의 집은 동화처럼 꾸민 공간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구, 패브릭, 조명 등 사물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꾸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한 작가들의 작품을 감각적으로 배치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문의 02-3785-0667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아트존

전 세계에서 모인 아트 북과 디자인 소품, 패션용품, 공예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만날 수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의 아트존. 서울관 1층에 위치한 이 공간에는 현대 공예와 디자인 문구, 예술 서적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뉜 숍이 자리 잡고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이 꺼려진다면 국립현대미술관의 온라인 아트 숍 ‘미술가게’에서 도록이나 전시, 소장품 연계 문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30
문의 02-3701-9500

 

백남준아트센터 뮤지엄 숍

작품과 전시, 관련 서적 등 백남준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백남준아트센터. 전시실과 연구도서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한 이곳에서는 전시뿐 아니라 워크숍 등 직접 체험하고 느낄수 있는 여러 활동을 진행한다. 현재는 비디오아트와 텔레커뮤니케이션을 결합한 ‘백남준의 방송’을 키워드로 1960년대 말부터 1980년대까지 백남준이 선보였던 방송과 위성 작업을 중심으로 그의 텔레비전 탐구와 실험을 조명하는 전시 <백남준: 티브이 웨이브>를 개최 중이다. 1층의 뮤지엄 숍에서는 백남준 작품을 오마주한 다양한 굿즈와 과거 전시 도록, 출판물 등을 볼 수 있다.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10
문의 031-201-8500
(코로나19 방역 대책에 따라 별도 안내일까지 임시 휴관 중)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by 아라리오

제주국제공항 근처 탑동에 위치한 디앤디파트먼트 제주는 일본의 디자이너 나가오카 겐메이와 합작해 제주의 다양한 디자인 상품과 제주 음식 식당, 갤러리, 게스트 룸까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집대성 해놓은 복합 문화 공간이다. 제주의 특성과 슬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것이 이 공간의 공통점. 2층에 위치한 숍에서는 제주에서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온 옹기와 현무암으로 만든 굿즈 등도 볼 수 있다.

주소 제주시 탑동로2길 3
문의 064-753-9904

 

키오스크키오스크

전시 기획사 글린트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 공간 피크닉에 위치한 편집숍 키오스크키오스크.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간이매점이나 매대를 의미하는 키오스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국내외 독립 브랜드의 개성 있는 물건들을 파는 작고 귀여운 문구점처럼 꾸민 공간으로 창작자와 소비자의 생각을 연결한다는 철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출판사와 함께 제작한 7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최근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키오스크키오스크 2호점을 열었다.

주소 (1호점) 서울시 중구 퇴계로6가길 30 피크닉 1층 (2호점) 서울숲2길 18-14 2층
문의 070-7767-0200

About the Author:

시카 에센스의 리얼 리뷰

시카 에센스의 리얼 리뷰

시카 에센스의 리얼 리뷰

시카 에센스의 리얼 리뷰

프리메라의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대용량 기획 세트를 사용해본 품평단 10인의 솔직한 후기.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 시카 크림 20ml, 4만8천원. 건조한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인 수분 에센스.

#피부진정시카
#수분진정에센스
#민감피부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