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on the Table

Magic on the Table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디너를 위한 스타우브의 마법 같은 선물.

스타우브 주물냄비
크리스마스 무드 연출에 제격인 바질 그린 컬러 라운드 꼬꼬떼 각각 29만4천원(16cm)/ 40만7천원(20cm)/ 62만1천원(26cm), 바질 그린 컬러의 시스테라 전골냄비 47만7천원(26cm),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리기 위해 오리지널 올리브 컬러로 출시한 한정품 올리브 테린. 39만9천원(3.2L).

 

스타우브 주물냄비
테이블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하기에 제격인 베이지 컬러 리넨 꼬꼬떼 44만6천원(22cm), 모던한 색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 라운드 꼬꼬떼 33만6천원(18cm).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오붓한 식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다. 정성이 가득 담긴 따뜻한 음식과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이 어우러진 식탁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타우브의 주물 냄비를 기억할 것. 프랑스 알자스 지역에서 탄생한 스타우브의 조리 도구는 음식의 향미가 듬뿍 담긴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 스타우브에 담긴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마치 유명한 셰프의 레스토랑에 온 듯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듯.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디올과 피에르 에르메의 오뜨 꾸뛰르 디저트

디올과 피에르 에르메의 오뜨 꾸뛰르 디저트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 5층에 위치한 ‪#‎카페디올‬ by ‪#‎피에르에르메‬! 이번에 공개한 첫 번째 오뜨 꾸뛰르 시리즈 ‪#‎델리스델리스‬ 는 불어로 ‘미칠 듯한 희열’이란 의미라고 합니다. 달달한 디저트는 항상 옳지요. 특히 이렇게 근사한 곳에서라면 더더욱! 😘

About the Author:

피에르 르메트르와의 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