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 하와이

사랑이 충만한 휴식, 바다 

돌아온 원조 요정 S.E.S의 맏언니 바다도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다.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친 후 하와이로 떠난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부의 표정으로 허니문을 즐기고 있다. 드라이브, 트레킹, 다이빙, 하와이 곳곳의 자연을 즐기며 좋은 순간을 마주할 때마다 팬들을 먼저 떠올리는 그녀는 S.E.S의 맏언니 다웠다.

 

내 귀의 캔디2 ✈ 베네치아

냉정과 열정 사이, 박민영

그녀의 팬들은 <내 귀의 캔디2> 속 ‘바니바니’의 목소리만 듣고도 긍정적이고 환한 기운을 가득 품고 있는 박민영임을 추측해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베네치아의 풍경과 함께 충전을 마친 그녀는 곧 새로운 작품 <7일의 왕비>로 돌아올 예정이다. 5월 방영을 앞둔 이번 작품에서는 연우진, 이동건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우정 여행 ✈ 베트남

한장의 추억, 설현

설현의 SNS를 둘러보면 먹는 것을 좋아하고, 틈이 나면 친구들과의 여행을 꿈꾸는 여느 20대 초반과 다르지 않다. 잠깐의 휴식기 동안 설현은 AOA 멤버 지민, 김신영과 함께 베트남으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 여행의 추억을 담기 위해 필름 카메라를 들고 있는 설현의 모습을 그녀가 남긴 사진 곳곳에서 포착할 수 있다.

 

먹방 투어 ✈ 대만

대세 오브 대세, 이선빈

춤, 노래, 연기, 끼가 넘치는 이선빈이 <미씽 나인>을 마치고 거리는 가까우면서 먹을 거리는 다양한 대만으로 떠났다. 활동적인 그녀는 무작정 걷기, 공원 산책하기, 야시장 구경하기, 사진 많이 남기기와 같은 여행의 로망들을 달성하기에 바쁜 시간을 보냈다. 돌아온 후에도 여행 사진을 꺼내 보며 아직 마음은 대만 여행 중이라는 그녀!

 

가족 여행 ✈ LA

라라랜드 투어, 아이비

‘바본가봐’ 뮤직비디오의 촬영지를 가족과 함께 다시 보고 싶었던 아이비는 ‘베니스 비치’가 있는 라라랜드로 여행지를 정했다. 산타모니카와 연결되어 있는 베니스 비치는 LA 특유의 맑은 날씨와 어우러져 걷는 것만으로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다. 여행 동안 그녀의 훌륭한 포토그래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