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Recipe 배우 유태오의 오후

#Life Recipe 배우 유태오의 오후

<레토>로 제71회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밟은 배우 유태오 그리고 가온 소사이어티 조희경 대표가 레스케이프 호텔 ‘라망 시크레’에서 보낸 오후.

칸 국제영화제에 다녀왔던 후기부터 내년에 방송 예정인 드라마 <배가 본드>에 대한 힌트까지, 배우 유태오와 조희경 대표의 유쾌하고 진지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About the Author:

가을 산책 ②

가을 산책 ②

끝날 것 같지 않던 더위도 한풀 꺾이고 어느새 다가온 새 계절.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걷는 불광천 산책.

모두가 편안한 공간,

로라

오지석 셰프 부부는 자연을 가까이 두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에 식당을 열고 싶었다. 오랜 기간 동안 마땅한 장소를 물색하던 중 그 조건을 충족하는 곳을 찾았고, 올봄 불광천 옆에 자리를 잡았다. 가게 이름은 막 첫돌을 맞은 딸아이의 이름을 따 지었다. 매장을 채우고 있는 소품 하나에도 아이를 향한 애정이 가득하다. 독특한 점은 출입문을 중심으로 오른쪽은 홀, 왼쪽은 키친과 스태프 룸으로 나뉘어 있다는 것. 손님들이 머무는 곳만큼 직원들의 공간도 소홀히 하지 않으려는 마음에서 공간을 구성했다. 머무는 모든 이가 편안한 곳을 원했기 때문이다. 부부는 이곳에서 캐주얼한 아메리칸 다이닝을 선보이는데, 반죽을 구워 식감이 색다른 감자 뇨키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봉골레 링귀네가 대표 메뉴. 카페도 겸하고 있어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나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사람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갈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증가로32길 23-8
영업시간 12:00~22:00, 주말 11:00~22:00 화·수요일 휴업
문의 02-6083-0812

 

 

낯설지만 따뜻한 음식,

온순씨

‘온순씨’는 비정기 팝업 식당이다. 하지만 단순한 식당이라기보다는 주인 온순 씨의 눈으로 바라보는 소중하고 특별한 것들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가게 곳곳이 개성 강한 원색으로 가득하지만 나름의 조화를 이룬다. 그가 선보이는 음식도 이와 비슷하다. 낯설지만 조화롭고, 어딘가 모르게 따뜻하다. 이곳의 고정 메뉴는 달밧. 인도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먹는 백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 외에도 인도와 모로코를 기반으로 한 요리가 가득하다. 앞으로도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따뜻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라니 미리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해보길.

주소 서울시 은평구 증산로15가길 16
영업시간 비정기
문의 @onsoon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