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시상식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시상식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화장품을 선정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가 지난 4월 3일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 32회를 맞은 즐거웠던 시상식 현장을 공개한다.

About the Author: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마리끌레르가 주관하고 전 세계 유명 패션지 뷰티 에디터들이 한 해 동안 출시된 화장품 중 최고의 제품을 뽑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시상식의 화려했던 현장을 공개한다.

지난 4월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마리끌레르가 주최하는 제32회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8 행사가 열렸다.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행사장 입구에는 금빛 풍선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각 브랜드의 관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에는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로 선정한 수상 제품들을 전시해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시상식 진행은 지난 마리끌레르 영화제로 인연이 된 배우 김민선이 맡아 매끄럽고 재치있는 진행 솜씨를 뽐냈다. 손기연 대표님과 안소영 편집장님의 인사말로 본격적인 행사의 막이 올랐다.

 

 

인터내셔널 선정 제품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수상 브랜드인 디올, 비오템, 시슬리의 CEO들의 수상소감이 이어졌다. 국외 브랜드들의 CEO들이 짧게 나마 한국말로 수상소감을 전해 잔잔한 웃음을 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