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순수 비타민 C를 25%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 피부에 광채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23g, 7만원(방문판매 전용).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 가장 먼저 찾게 되는 뷰티 제품이 바로 안티에이징 앰플. 이 중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은 잡티를 없애고 피부의 결과 탄력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비타민 C 앰플이다.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녔지만 성질이 불안정한 것이 단점. 출시 1주년을 맞은 아이오페 비타민 앰플이 특별한 이유는 순수한 비타민 C 성분을 온전히 안정적으로 화장품 안에 담아냈기 때문이다.

21년에 걸친 아모레퍼시픽 비타민 연구의 결정체인 아이오페의 비타민 앰플은 수년간의 연구를 거치며 성질이 불안정해 다루기 까다로운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안정화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비타민 E와 프로레티놀 성분을 담은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놀라운 앰플이다.

순수 비타민 C를 각각 23%, 25%씩 함유한 비타민 앰플 2종은 출시 1년 만에 8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선택을 받았으며 재구매율 역시 1위를 기록했다. 성분만 특별한 것이 아니다.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게 한 힘은 산뜻한 사용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황금빛 제형은 독자적인 연구로 특허받은 듀얼 비타 포뮬러™ 기술이 있어 구현 가능했다. 느슨한 피부를 감싸듯 밀착해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이층상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건 물론이고, 오일의 영양이 깊숙이 흡수돼 피부가 끈적이거나 화장이 밀리지 않게 한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매번 값비싼 관리를 받거나 스킨 케어 제품을 바꾸기는 어려운 일. 아이오페의 에이스 비타민 C25 앰플로 아침저녁 꾸준히 홈 케어를 한다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지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