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상백크림 SPF50+/ PA++++. No. 1 크리미 글로우 자외선을 비롯한 유해 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저자극 브라이트닝 선크림.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연약할 때, 광채를 연출하고 싶을 때 알맞다. 50ml, 8만5천원.
설화수 상백크림 SPF50+/ PA++++. No. 2 밀키 톤 업 피부가 화사하게 톤 업 되는 동시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피지가 많은 지성 피부이거나 자외선 차단제 단계부터 톤 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50ml, 8만5천원.

설화수 상백크림

유해 환경 방어막
SPF50+/PA++++에 달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생활 자외선과 강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강력한 방어막을 만들어 초미세먼지(PM2.5)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도 수행한다. 밀키 톤 업 제품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피부 진정 방어막

설화수 상백크림에는 상백피, 상삼자, 백삼다당체, 오매, 황금으로 구성된 상백단™이 들어 있어 자외선뿐 아니라 열 자극 등 각종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가라앉혀준다.

브라이트닝 방어막

설화수 상백크림은 미백기능성으로 피부 밝기를 개선하고 바를수록 피부가 맑고 화사해지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촉촉한 광채가 도는 피부를 원한다면 No. 1 크리미 글로우를, 피부 톤 업을 원하고 블루라이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사람이라면 No. 2 밀키 톤 업을 선택할 것.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나 싶을
정도로 가볍고 피부가 편안해
이 제품만 찾게 된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얼굴이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고, 피부 톤 정리 효과까지 있어
코시국에 애용하는 제품.”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피부에 쏙 흡수되어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