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제품 평가
믿고 보는 품평단의 생생 후기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SPF50+ / PA+++을 체험해본 품평단 10인의 솔직한 소감.
#안티에이징케어
#저자극선
#진정보호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최고 장점. 또 UVA, UVB 차단은 물론 알라토인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세라마이드로 피부 수분 장벽을 한번 더 강화! 가을볕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바른 후 외출하세요~
UV 쉴드 부스터 선은 아이오페만의 Easy Spread 기술 덕에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저도 자극 걱정없이 부드럽고 균일하게 펴 바를 수 있는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예요. 가을볕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UV 쉴드 부스터 선 잊지 말고 기초 단계에서 꼭 바르기로 해요.
저자극 선케어는 사계절 내내 필수! 겨울에도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잊지마세요.
괌에서 유일하게 쓰고 있는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가장 쉬운 안티에이징 방법은 자외선 차단이라고 하죠? 피부를 한 번 더 생각한 항산화 성분이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수분 장벽을 다져주어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도 손색없습니다! 얼굴이 극도로 예민할 때 사용해도 끄떡없어요.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도 강추하고픈 부드럽고 균일한 발림성. 피부 장벽 보호와 피부 노화 방지는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과 함께 해보세요~
1년 365일 우리가 가장 친하게 지내야 할 건 바로 선케어 제품. 여러 제품 중, 제가 사용하는 저자극 선케어는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SPF50+ / PA+++ 예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주름 완화와 항산화 작용까지 한 번에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거든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을 원하신다면 아이오페의 UV 쉴드 부스터 선을 써보세요. 안티에이징은 자외선 차단부터!
로션처럼 편안하게 발리는 순한 데일리용 선크림을 찾는다면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이 제격! 아모레퍼시픽 제품들 중에 최다 피부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포뮬러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마찰력을 줄인 부드러운 사용감에 반했어요. 예민한 피부에 발라도 너무너무 순한 느낌!
저자극 선케어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 SPF50+ / PA+++ 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주름 완화와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해요. Easy Spread 기술로 기존보다 발림성을 2.6배 개선해 매끈하고 가볍게 발리는 제품이에요.
가장 쉬운 안티에이징 방법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거라죠?! 그래서 저도 아이오페 UV 쉴드 부스터 선을 잊지 않고 부지런히 챙겨요. SPF 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부터 주름 완화와 항산화 작용까지 가능해 저의 필수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