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트 MLBB

#BURNT BRICK

브라운에 레드를 한 방울 섞은 듯한 번트 브릭 컬러는 지난 시즌부터 인기몰이 중인 컬러.
아이섀도나 블러셔도 좋지만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바르는 것이 가장 웨어러블하다.

HOW TO

1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429 네이키드 아몬드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헤라 루즈홀릭 크림 #348 로즈 파탈을 입술 안쪽에 덧바른다.
2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 쉬폰 코랄로 광대뼈 부분을 감싸듯 터치해 타는 듯한 풍부한 색으로 물들인다.
3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마스카라 #2 캐러멜 브라운을 눈썹 앞머리에 발라 눈썹 결을 살려준다.

번트 MLBB

#BURNT ORANGE

오렌지에 브라운을 살짝 섞은 듯한 번트 오렌지는 최근 새롭게 떠오른 컬러.
아이섀도부터 블러셔, 립스틱까지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배가된다.

HOW TO

1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322 칠리누드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스파이시 누드 밤 #279 무디를 입술 안쪽에 덧발라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한다.
2설화수 래디언스 블러셔 #2 코랄 하모니를 뺨 전체를 감싸듯 넓게 바른다.
3 헤라 섀도 듀오 새틴 #21 스파클링 피치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음영을 표현한다.

 

번트 MLBB

#BURNT PINK

사랑스러운 핑크 역시 번트 컬러 트렌드를 피해가지 못했다.
기존 MLBB 컬러보다 더욱 톤 다운된 번트 핑크 컬러는 서정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HOW TO

1 헤라 섀도 듀오 글리터 #3 와인 벨벳을 눈두덩 전체에 발라 음영을 표현한다.
2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38 서틀핑크를 입술에 가볍게 바른다.
3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와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5 스컬프팅 핑크를 섞어 톤 다운된 핑크 블러셔 룩을 완성한다.

 

번트 MLBB

#BURNT RED

레드 컬러를 뺨에 바르는 것은 상상하기조차 힘든 일이었지만,
최근 레드 블러셔가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인기다.
뺨을 붉게 물들여 도전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해보자.

HOW TO

1 헤라 루즈홀릭 매트 #345 카르멘을 스펀지에 묻혀 뺨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며 색감을 조절한다.
2 이때 눈두덩의 중앙 부분에도 가볍게 터치해 번트 메이크업 무드를 고조시킨다.
3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382 레드 라이를 입술 중앙 위주로 터치한 후 가장자리로 퍼뜨리며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