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명절 음식을 만들고, 가족과 친지를 모시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데 스파만큼 좋은 게 없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 머무르면 럭셔리 스파의 최고봉을 경험할 수 있다. 바로 ‘설화수 스파 II 패키지’. 서울 시내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설화수 스파 프로그램으로 힐링할 수 있다. 특히 설화수 스파에서 제공하는 윤안 스페셜 케어는 70분간 노폐물을 정화하고 순환을 촉진해 얼굴과 몸의 균형을 회복시켜주어 명절 쇠느라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향 트리트먼트인 건포마찰을 시작으로 뭉친 등 근육을 풀어주고, 자음생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사용해 피부의 건강까지 되찾아주는 토털 케어다.

추천 패키지: 설화수 스파 II 패키지
비용: 59만8천원부터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문의: 02-759-7311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고생하신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효(孝) & 휴(休) 패키지’를 추천한다.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 입욕제를 제공해 편백나무 욕조에서 목욕하며 힐링할 수 있다. 게다가 어머니한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감사장으로 만들어 전달해준다고 하니, 어머니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것이다.

추천 패키지: 효 & 휴 패키지
비용: 23만원부터
주소: 인천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200
문의: 032-729-110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심신에 누적된 피로를 단번에 풀어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씨메르 패키지’. 드넓은 해운대를 바라보면 온천에서 몸을 녹이는 기분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그 옆에는 사우나까지 갖춰져 있어 연휴 내내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뭉쳐 있던 근육을 충분히 이완할 수 있다.

추천 패키지: 씨메르 패키지
비용: 22만원부터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설 연휴 동안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했다면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해보길. ‘Warm & Relax 패키지’는 딥 슬립 필로 스프레이를 포함한 고급 수면 키트를 제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을 바라보며 디저트 세트 또는 칵테일도 즐길 수 있어 제주에서 보내는 하룻밤이 더욱 달콤할 것이다.

추천 패키지: Warm & Relax 패키지
비용: 26만2천원부터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399번길
문의: 064-78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