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뷰티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멜라솔브™ 래디언스 세럼. 40ml, 10만원.

#찬란세럼 #멜라솔브2XTM #스킨쉴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멜라솔브TM 래디언스 세럼

칙칙한 피부에 구원투수가 되어줄 제품이다. 노화, 미세먼지, 염증 등으로 인해 멜라닌 색소가 발현되는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개입해 피부 톤을 어둡게 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멜라솔브2X™ 성분을 함유해 꾸준히 바르면 피부 톤이 환해지기 때문이다.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로 완성한 멜라솔브2X™ 성분은 소프트 오일 캡슐에 담겨 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침투하는 것이 특징. 또 피부에 닿으면 보습막을 형성하는 스킨 쉴드 테크놀로지를 사용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코팅하듯 감싸준다. 한마디로 칙칙하고 까칠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다.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자극적인 화이트닝 제품은 잊어도 좋다.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고 2~3일만 꾸준히 발라도
피부가 속부터 환해져 피부 톤이 칙칙해 고민하는 사람에게 알맞다.”
–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희진

 

환절기 뷰티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딥 클렌징 폼. 200ml, 3만2천원.

#브라이트닝클렌저 #셀룰로오스비드 #잡티지우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딥 클렌징 폼

최근 여러 연구를 통해 미세먼지가 피부의 색소침착에도 영향을 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러므로 화이트닝 케어는 미세먼지 등 피부 표면의 오염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는 클렌징부터 시작해야 한다. 또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은 피부 턴오버 주기를 늦추고 멜라닌 색소의 배출을 막아 피부를 칙칙하고 얼룩덜룩하게 만들므로, 각질 관리 역시 화이트닝의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딥 클렌징 폼은 셀롤로오스 비드가 들어 있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오염 물질을 깨끗이 세정해 피부를 화이트닝 케어를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스킨케어에는 저렴한 제품을 쓰더라도, 클렌징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메이크업과 미세먼지 등 오염 물질을 말끔히 제거하면서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써야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손상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환절기 뷰티템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20ml, 27만원.

#적송의생명력 #눈가피부컨디션케어 #골든아이케어마사저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우리 눈은 하루 평균 1만 번 이상 움직인다. 게다가 눈가는 얼굴의 다른 부분에 비해 진피가 얇고 수분 보유 능력이 떨어지며 피지도 분비되지 않아 외부 환경에 더욱 민감하고 주름이 생기거나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처럼 연약하고 예민한 눈가를 위해서는 보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법. 적송의 단단한 수피에서 얻은 RPPC 성분과 기존 대비 2배 농축한 DAA 성분이 노화가 진행된 눈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고, 송이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해 건강하게 지켜준다. 금으로 코팅한 골든 아이 케어 마사저로 마사지하며 아이 에센스를 바르면 혈행이 원활해지고 부기가 빠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눈가가 예민한 편이라 텍스처가 지나치게 무겁거나 기름진 아이 케어 제품은 바를 수가 없다.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는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흡수돼 촉촉해지는 젤 텍스처라 아침저녁으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 뷰티 엑스퍼트 최향진

 

환절기 뷰티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7ml+0.6g)×4입, 54만원.

#피부밸런스 #항산화그린티 #젊음의에너지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계절이 바뀌기 전, 허약한 몸을 위해 보약을 먹듯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영양이 부족하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위해서도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은 동결건조해 담은 녹차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EGCG 파우더와 펩타이드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에멀전을 사용 직전 섞어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바르는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다. 4주에 걸쳐 사용하면 피부의 결, 투명도,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을 발라도 소용없을 정도로 피부가 푸석할 때면 이 제품을 찾게 된다.
바르자마자 거칠었던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이후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이 높아지는 듯하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환절기 뷰티템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250ml, 2만5천원.

#피부보습 #해바라기씨오일 #생기피부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더해주는 가장 빠른 방법은 마사지다. 좋은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림프샘을 중심으로 얼굴 구석구석 마사지하면 노폐물과 독소가 빠져나가고 혈행이 개선되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과 수분이 보충돼 피부가 활력을 되찾게 된다.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은 셀프 마사지에 최적의 제품. 자연 유래 오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용량은 풍성하고 가격은 저렴한 착한 제품이라 듬뿍 발라 관리하기 좋다.

“어린 시절, 매일 저녁 콜드 크림 마사지를 하던 엄마를 떠올리며
피부가 생기 없이 칙칙할 때면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한다.
단 5분만 투자해도 마사지 숍에 다녀온 듯 피부가 환해져 만족스럽다.”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환절기 뷰티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5ml×30병, 10만원.

#저분자콜라겐 #핑크빛생기 #이너뷰티솔루션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것으로는 부족할 때, 속부터 에너지를 채워 피부를 생기 있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이너 뷰티 앰플이 필요하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체내 흡수를 돕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무려 3300mg이나 함유한 제품. 이 밖에도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과 비타민 C, 비오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호박씨 추출물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다른 콜라겐 제품은 특유의 비릿한 향 때문에 먹기 힘든데,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상큼한 베리 향이 느껴져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