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PA+ 24시간 동안 시크한 세미 매트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파운데이션. 35ml, 6만원.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2 MATTE 섬세한 모공 커버로 결점없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매트 파운데이션 브러쉬. 4만원.

헤라블랙 파운데이션 & 파운데이션 브러쉬 02

24시간 지속되는 밀착력 소프트 매트 파우더와 보습 성분이 이중으로 작용해 피부 속이 건조한 증상없이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진가는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는 ‘겉뽀속촉’ 베이스가 무려 24시간이나 지워지는 일 없이 유지된다는 것이다.

아침 화장 그대로 다크닝 없는 커버 핏 지속력이 제아무리 좋다고 해도 처음 화장한 때의 화사한 기운이 사라지면 무의미하다. 블랙 파운데이션은 마그넷핏 파우더 기술을 적용해 처음 쉐이드 그대로 다크닝 없이 깨끗한 화장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모공까지 완벽히 커버해주는 블랙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쉬 최근 새로 출시된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2는 초미세모가 촘촘하게 자리 잡고 있을 뿐 아니라 부드럽게 커팅되어 브러쉬 자국 없이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시켜준다. 게다가 스퀘어 형태라 눈가나 콧방울 등 터치하기 힘든 부분까지 섬세하게 바를 수 있다.

 

“소량으로 얼굴 전체를 완벽히 커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장을 수정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나다.
재구매율이 높은 데는 이유가 있었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보나

 

“메이크업 기술이 부족할수록 좋은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한다.
슥슥 펴 바르기만 해도 완벽한 피부로 완성해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처럼 말이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10년 넘게 다른 파운데이션을 사용해왔는데,
블랙 파운데이션을 처음 테스트해보고 바로 이 제품으로 바꿨다.
드디어 인생 파운데이션을 만났다.”

– 스타일리스트 박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