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120ml, 16만원.

대한민국 스킨케어의 대명사이자 자존심인 설화수 윤조에센스. 탄생 직후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수많은 팬층을 거느리며 베스트셀러 자리를 한 번도 놓친 적이 없는 이 제품이 2020년을 맞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더 이상 어떻게 좋아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한 효능과 사용감으로 이미 최고의 자리에 등극했지만, 설화수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거듭해왔다. 그 결과 설화수의 노력과 집념이 응축된 ‘자음액티베이터™’가 탄생했다. 진일보한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방대한 데이터와 최첨단 바이오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설화수는 최상의 성분 조합을 찾아내기 위해 2만여 가지 허브 중 3천9백12가지 조합과 1천41개 원료를 최첨단 빅테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연구했다. 이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최고의 원료와 조합을 골라 담았으니 그 효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안티에이징의 근원에 근접하기 위해 끈질긴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피부 자생 지휘 핵심 인자인 ‘스킨 마스터팩터’를 발견했다. 그리고 여기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결과를 더해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를 개발한 것. 그 결과 새로워진 윤조에센스는 수분량, 피부 장벽,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 빛 등 피부 노화의 여섯 가지 지표가 모두 개선되며, 피부 밸런싱을 넘어 흔들림 없는 안티에이징까지 선사하는 능력을 지니게 되었다.

2020년 4월, 설화수는 새로운 윤조에센스와 함께 방문판매 고객만을 위한 윤조에센스 퍼펙팅을 선보인다. 더 좋아진 윤조에센스에 석류 성분 처방을 더한 것이 특징. 석류 추출물은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로 피부 스트레스를 억제한다. 특히 4월에는 12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므로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