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글자크기를 자꾸 키우게 된다면, 트루아이

현대인의 눈이 느끼는 피로도는 상상을 초월한다. 게다가 아이 메이크업을 하거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 피로가 가중된다. 이제 안구건조증이나 시력 저하 등은 흔하고, 20~30대가 노안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도 급격하게 늘어났다. 이맘 때가 되면 눈은 더욱 괴롭다. 열대야로 인한 불면증으로 눈이 피로를 회복할 시간이 줄고, 강렬한 여름 자외선 때문에 노인성 안구 질환의 발생 위험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눈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며 루테인이나 지아잔틴 등의 성분을 포함한 영양제를 챙겨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 특히 망막 중심부에 위치한 황반의 구성 물질인 루테인은 노화로 줄어들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데,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 한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 180mg×30캡슐+160mg×30캡슐, 5만원.
핵심 성분 노화로 줄어들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E와 구리,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촉진하는 아연.
권장 대상 눈이 침침한 중년층, 눈이 쉽게 피로한 사람, 컴퓨터나 휴대폰을 오래 보는 사람, 야외 활동이 많아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사람, 밤낮으로 장거리 운전을 자주 하는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2캡슐.

 

장마철에 무릎이 콕콕 쑤신다면, 조이스텝

무릎이나 허리가 쑤시고 저리는 것은 비단 중·장년층만의 일은 아니어서, 디스크 관련 병원을 찾으면 20대 환자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관절 통증이 있는 사람에게 1년 중 가장 괴로운 시기가 장마철. 흐리거나 비가 오는 날에 관절 통증이 더 심해지는 증상은 그 원인이 아직 의학적으로 규명되지 않았으나 습도가 높으면 체내 수분이 증발하지 못해 관절 내에 물이 차기 때문이라는 설이나 기압이 낮으면 관절 내 압력이 상대적으로 높아지기 때문이라는 설이 유력하다.

관절 통증은 치료가 쉽지 않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성분 중 하나가 바로 강황. 바이탈뷰티 조이스텝에 함유된 강황 추출물은 6주 섭취 시 통증 등이 감소되는 것으로 식약처에서 효과를 인증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 거기에 근육과 신경의 기능을 유지하는 마그네슘과 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를 더해 발걸음을 한결 가뿐하게 해준다.

바이탈뷰티 조이스텝. 400mg×120정, 6만원.
핵심 성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황 추출물,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이는 비타민 D.
권장 대상 등산, 테니스, 에어로빅 등 관절에 무리가 가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 활력을 되찾고 싶은 사람, 주 3회 이상 하이힐이나 불편한 신발을 신는 사람, 오랫동안 서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앉았다 일어설 때 불편한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4정.

 

여성의 건강 밸런스를 위한, 프림로즈

월경을 하는 여성의 약 75%가 겪고 있다고 알려진 월경전증후군. 매달 7~10일간 우울, 두통, 변비, 메스꺼움, 피부염 등의 증상을 겪다 보면 삶의 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더 괴로운 건 그 원인이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는 것. 다만, 평소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이 건강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의 활력 있고 건강한 삶을 위한 식품을 섭취해보거나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길러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바이탈뷰티의 프림로즈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보라지종자유와 달맞이꽃종자유가 들어 있어 여성의 혈행 건강 및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탈뷰티 프림로즈. 500mg×120캡슐, 5만원.
핵심 성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개선,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권장 대상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혈행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여성,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자 하는 여성, 월경 전 신체에 불편함을 느끼는 여성, 피부 건강이 고민인 여성.
섭취 방법 성인 1일 2회, 1회 2캡슐 물과 함께 섭취.

 

매일 지키고 싶은 콜라겐 습관, 슈퍼콜라겐

식품 속 콜라겐은 그 분자량이 크고 구조가 복잡해 많은 양을 섭취해도 흡수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콜라겐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저분자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에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3,300mg 함유되어 있어 효율적으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콜라겐은 특유의 비린 맛 때문에 섭취 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데, 슈퍼콜라겐은 달콤한 베리 맛 앰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 관리를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5ml×30앰플, 10만원.
핵심 성분 흡수가 빠른 저분자 피쉬콜라겐 3,300mg,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비타민C, 비오틴 등.
권장 대상 맛있고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1앰플.

 

여름철, 반복되는 장 트러블이 걱정이라면, 프로바이오

이제 건강 유지의 기본으로 인식되는 유산균. 건강한 몸의 시작이 건강한 장이라는 믿음이 확산되며 수많은 유산균 제품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좋은 제품을 고르는 안목을 갖춰야 할 때다. 좋은 유산균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원재료와 균 수를 꼭 확인해야 한다. 유기농 녹차에서 유래한 녹차 유산균을 포함한 10종 복합 유산균 1백억 마리가 들어 있는 바이탈뷰티의 프로바이오면 합격. 좋은 성분이 장속에서 잘 증식할 수 있게 돕는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는지, 유산균을 잘 코팅해 무사히 살아서 장에 도달하는지 등도 살펴봐야 한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1g×60포, 5만5천원.
핵심 성분 세계최초 특허 아모레퍼시픽 독점유산균인 녹차유래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 포함된 10종 균주 함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
권장 대상 배변이 불규칙한 사람, 급격한 환경 변화나 식습관 변화를 겪은 사람, 활기찬 생활을 위해 장 건강이 필요한 사람, 신체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어린이, 노화로 장 활동이 둔화된 중·장년층.
섭취 방법 성인 1일 2회 1포씩, 어린이 1일 1회 1포 섭취.

 

사회적 거리두기로 확 찐 뱃살이 빠지지 않았다면, 슬리머디엑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생긴 가장 큰 문제가 뱃살일 듯.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불어나는 뱃살은 운동이나 식습관 조절로 쉽게 빠지지 않아 걱정이 더욱 크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과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 섬유를 포함한 보조제가 필요한 이유다.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 25ml×30앰플, 9만원.
핵심 성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원료,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권장 대상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관리가 시급한 사람, 꾸준한 보디라인 관리와 유지가 필요한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1앰플.

 

맛있는 음식 앞에서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식사 필수품, 메타그린 골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체지방률로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외식 문화가 풍요해지고, 맛집을 찾아 다니는 것이 대세인 요즘, 우리에게 맛있고 익숙한 음식을 단호하게 건강을 위해서 끊기 쉽지는 않다. 나이가 들어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이 줄어들면 체지방이 잘 쌓이고 콜레스테롤이 쉽게 축적 되기 때문에 식습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다. 이럴 때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와 체지방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 중 하나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이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유기농 녹차의 잎에서 추출한 카테킨에 부원료로 녹차꽃, 녹차씨를 포함한 녹차유래 성분 다섯가지를 더한 녹차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와 비타민D까지 함유되어 대사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한 식습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520mg×90정, 5만5천원.
핵심 성분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권장 대상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사람, 체지방이 많은 사람, 지방과 탄수화물을 즐겨 먹는 사람, 최근 체중이 불어난 사람, 날씬한 몸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3정을 식후, 물과 함께 섭취.

 

혈행과 눈 건강, 기억력까지 관리하고 싶다면, 오메가케어

서구화된 식습관, PC와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로 혈행, 두뇌 및 눈 건강 관리는 이제 필수가 되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는 우리 몸의 모든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세포의 보호 및 세포의 구조 유지, 신체의 성장, 발달, 원활한 신진대사 및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를 해야 한다. 오메가-3 관련 제품을 선택할 때 꼭 살펴봐야 할 것이 안전성. 대부분이 생선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출처를 확인해야 한다. 추천할 만한 제품은 남태평양 맑은 바다에 서식하는 멸치에서 추출해 중금속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바이탈뷰티의 오메가케어. 자연 상태 오메가-3와 형태가 유사한 r-TG 오메가-3를 함유해 체내 흡수율이 높다. 혈행과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오메가케어. 550mg×120캡슐, 5만원.
핵심 성분 남태평양 맑은 바다에서 서식하는 멸치에서 추출한 r-TG 오메가-3를 주원료로 함유. 빌베리,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등 베리혼합추출물과 함께 블랙커런트 종자유, 녹차씨유를 부원료로 함유.
권장 대상 잦은 외식, 스트레스 등 바쁜 생활로 혈행 개선이 필요한 사람, 육류 및 인스턴트 위주의 불균형한 식생활로 혈중 중성 지질 개선이 필요한 사람,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잦은 사용으로 건조한 눈이 걱정되는 사람, 혈행 뿐 아니라 눈 건강과 기억력 개선까지 관리하고 싶은 사람.
섭취 방법 성인 1일 1회 4캡슐, 청소년 1일 1회 2캡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