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비타민C
#기미잡티케어
#안티에이징

 

@kkamlee12 자외선을 쬐어 잡티가 부쩍 많아진 피부를 비타민 가득 앰플로 케어했어요. 칙칙한
피부 살려주는 꿀템 아이오페 비타민 앰플, 꼭 써보세요.

@hanugi00 피부 톤이 맑지 않은 제게 친구가 추천한 앰플! 며칠간 발라보니 피붓결이 쫀득해지고피부 톤도 한층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o.o.g.i 여름철 피부 효자템!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앰플. 순수 비타민C 성분이 가득 담겨 있어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안색이 환해진 느낌을 받아요.

@dressdressing 뜨거운 날씨에 비타민 가득 관리하기.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앰플로 시작했어요.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싹 스며들어 바르기 간편해요.

@yoonhweejin 아이오페 비타민 라인이면 무조건 GO! 미끄덩한 제형인데 바르자마자 피부가 쫙
빨아들이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기미나 잡티가 고민이면 #C23으로 충분하겠지만, 피부탄력이 떨어졌다 싶으면 #C25를 추천해요.

@mimi3859 팩 하는 것도 귀찮은 요즘, 쓰면 쓸수록 피붓결이 좋아져 매일 손이 가는 안티에이징
앰플. 왠지 요즘 셀피도 잘 나오는 느낌이에요.

@jony_log 요즘 화장이 잘 먹지 않고 피부가 푸석푸석한 게 힘이 없어서 안티에이징이 시급했는데, 아이오페 비타민 앰플로 열심히 피부 시간을 되돌리고 있어요. 스킨케어에 앰플 하나 더했을 뿐인데
피부가 화사하고 생기 도는 느낌! 답답한 느낌 없이 쫀득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도 더 잘 받는 것 같아요.

@jrose_kk 강도 높은 비타민 C 앰플. 올여름 딱 이 한 병으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해보려고요. 특히 눈 밑 주름이나 팔자주름처럼 쉽게 놓치고 지나칠 수 있는 표정 주름이 도드라지는 부위에 바르고 있어요.

@myoyeon__ 아이오페의 비타민 앰플을 쓴 뒤 안색이 맑고 밝아져 요즘 피부에 자신감이 부쩍 생겼어요. 써본 안티에이징 앰플 중 가장 만족한 제품!

@mabelelelelele 쫀득한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매일하루에 한 번 ‘피부에 비타민 듬뿍’ 케어로 꿀피부로 만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