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세럼* 다음 날 피부가 좋아 보임 94%
시그니아 앰플** 주름 깊이 완화 5.77%
시그니아 앰플**  피부 탄력 개선 5.88%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31명
시험 기간: 2014년 10월 10일~11월 7일
시험 기관: 오렌지 인텔리전스

** 조사 대상: 성인 여성 23명(43.6±3.8세)
조사 기간: 2015년 10월 20일~11월 9일,
시험 기관: ㈜더마프로

1. 아침 이슬을 머금은 듯 신선한 나르시스-듀™ 제형

헤라 시그니아 워터는 수선화의 꽃, 잎, 뿌리를 사용하여 추출한 건강하고 맑은 수선화 에너지 나르시스 워터™에 골드 드랍을 고르게 분산시킨 이슬같은 나르시스-듀™ 제형으로 얼굴에 닿는 순간 골드 드랍이 터지며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2. 폭발적인 안티에이징 파워 나르시스 스템코드

헤라 시그니아 라인의 출발점은 수선화. 메마른 땅에서도 물을 만나면 싹을 틔우고, 눈 속에서도 꽃을 피울 정도로 우아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지닌 꽃, 수선화의 상명력과 헤라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수선화 식물세포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가 피부에 무한한 생명력을 선사한다.

3. 피부 리듬에 맞춘 4주 토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헤라 시그니아 앰플은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춘 4주 프로그램으로 낮에는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밤에는 집중 케어로 하루 종일 빈틈없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사용 직전 액티베이션을 통해 집약된 에너지로 집중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를 실현한다.

헤라 시그니아 워터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워터로 이슬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나르시스-듀™ 텍스처가 특징이다. 180ml, 9만5천원.
헤라 시그니아 세럼 나르시스 식물세포 3백만 개의 생명력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 50ml, 22만원.
헤라 시그니아 앰플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불어넣는데 탁월한 4주 토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앰플. 10.2g×4, 25만원.

 

“겉은 번들거리는데 속은 땅기는 여름철 피부를 관리하기에 딱 좋은 텍스처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쫀득한 텍스처가 바르자마자 페이스 라인을 잡아준다. 여름에는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부족함이 없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시그니아 앰플은 절대 끊을 수 없는 제품. 일주일만 발라도 피붓결이 확연히 좋아져 꾸준히 찾게 된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