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수를 재고 내 몸에 딱 맞는 옷을 맞추는 것처럼 뷰티 제품도 내 피부 특징에 딱 맞게 만들 수 있다면? 아이오페 랩은 2014년 문을 연 이래 지금까지 6천 명 가까운 여성의 피부 데이터를 축적한 것은 물론, 아이오페 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피부미래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한 유전자 분석 데이터와 연구를 통해 개개인의 피부 문제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피부 관리 방법을 제안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아이오페 랩에서 운영하는 랩 테일러드 서비스는 이 방대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공된다. 꼼꼼한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만들 수 있는 랩 테일러드 세럼과 3D 프린팅 기술로 만드는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두 가지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맞춤 뷰티 제품이다. 내 피부에 꼭 맞는 랩 테일러드 세럼을 만드는 일은 온라인상의 문진으로 시작된다. 이 과정을 거친 뒤 건조하거나 예민하거나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추출물 등 다섯 가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워터리, 젤, 에멀전 등 네 가지 베이스와 결합하는 방식. 약 20가지 조합으로 선보이는 아이오페 랩 테일러드 세럼은 그 자리에서 직접 혼합 기기로 베이스와 추출물을 섞고 용기 라벨과 전 성분 라벨이 붙은 완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역시 마찬가지. 문진을 통한 피부 상담 후 아이패드로 얼굴 모양과 사이즈를 계측해 내 얼굴에 맞는 마스크 라인을 디자인하고, 이마, 눈가, 콧등 등 부위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여섯 가지 솔루션 제형을 선택해, 하이드로 겔 마스크를 현장에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오페 랩에서는 랩 테일러드 서비스뿐 아니라 유전자 분석을 통해 피부 데이터를 분석하고(유전자 채취 후 분석까지 2주 정도 소요된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 미래 솔루션, 피부 정밀진단을 통한 피부 고민별 프로그램 등 다섯 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 랩
문의 02-319-4608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8길 8-6
운영 시간 1층 매일 10:30~21:00, 2~3층 평일 10:30~19:00 (주말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