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놀이 돌아왔다

믿음직한 성분으로 확실한 효과를 내는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레티놀 화장품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비타민 A의 하나인 레티놀은 고대 의학자 히포크라테스가 사용했을 만큼 오랫동안 쓰인 성분이자 세계 의학 데이터 베이스에 유일하게 등록된 안티에이징 성분. 그만큼 효과가 뛰어나지만 성분을 안정화해 화장품에 함유하는 과정이 어렵기 때문에 관련 제품이 한정적인 것이 사실이다. 아이오페가 1997년 처음 레티놀 제품을 선보인 이후 꾸준히 연구와 개발을 거듭해온 것도 이 성분이 가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이었다. 2주 만에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과 치밀도를 높여주는 레티놀 엑스퍼트 시리즈가 그 노력의 산물. 가장 효과적인 함량을 찾고, 3단계 산소 차단 시스템을 고안해 탁월한 효과가 끝까지 지속되게 만들었다.

 

앰플 전성시대

안티에이징에 집중하고 싶어도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관련 제품으로 바꾸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 또 중요한 일을 앞두고 피부에 유효 성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해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보길 원하는 사람도 많다.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앰플. 안티에이징 효능을 응축해 만든 스페셜 케어 제품은 투자한 시간이나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보여 찾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 아직 더위의 잔재가 남은 요즘, 여름내 이어온 가벼운 스킨케어를 유지하며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자극 없이, 하지만 효과적으로

자외선이 강하고 습한 데다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제대로 숨을 쉬지 못한 여름의 여파로 민감할 대로 민감해진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하지만 진정에 초점을 둔 제품만 골라 쓰기에는 자극받은 피부가 주름이 지거나 처질까 봐 두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사람들 사이에서 유해 성분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안티에이징 효과는 높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순하고 자극이 없으면 효과가 덜하다는 것은 이제 옛말. 피부를 괴롭힐 수 있는 성분을 없애 오히려 더 건강하게 젊어지는 제품이 있으니 피부가 민감해도 걱정하지 말고 선택해보길.

짝꿍템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다

제아무리 좋은 식품이라 할지라도 맞지 않는 것과 함께 먹으면 그 효과가 반감되는 것이 사실. 이렇게 식품에 궁합이 있듯, 화장품에도 시너지 효과를 내는 최고의 짝꿍이 존재한다. 메마른 피부를 근본적으로 촉촉하고 깔끔하게 정돈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부스터와 촉촉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여주는 세럼이 좋은 예. 실제로 일명 ‘건강 탄력 듀오템’으로 꼽히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과 자음생에센스는 한국과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의 30~40대 여성 소비자 중 절반 이상이 안티에이징 시너지 효과를 인정하며 재구매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여성의 이너뷰티 밸런스를 맞추다

여성의 일생은 호르몬 주기에 따라 여러가지 신체적, 정신적인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월경전증후군(PMS)은 여성의 주요 건강고민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런 여성의 건강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추천되는 원료로 감마리놀렌산을 들 수 있다. 바이탈뷰티 프림로즈는 감마리놀렌산 함유 제품으로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 아모레퍼시픽의 발아발효기술로 탄생한 대두발아발효추출분말과 참당귀, 작약, 감초 등의 식물 추출분말, 세이지, 석류 등도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상태를 건강하게 가꾸어 나갈 수 있다. 바이탈뷰티 프림로즈 감마리놀렌산 함유 식물성 캡슐제품으로 여성의 혈행과 피부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 120캡슐, 5만원.

바이탈뷰티 프림로즈 감마리놀렌산 함유 식물성 캡슐제품으로 여성의 혈행과 피부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 120캡슐, 5만원.

몸의 근본부터 다스리다

근본적인 신체 내부로부터의 건강 관리인 이너뷰티가 각광받는 시대. 많은 전문가가 몸속에서 일어나는 대사 변화와 세포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비로소 생기 있고 건강한 활력이 아름다움으로 표출된다고 말한다. 적절한 운동을 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동시에 면역과 혈행 증진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식품을 챙기는 것이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홍삼을 주원료로 하고 부원료로 인삼 일생에 단 한 번 열리는 인삼 열매를 고스란히 담은 홍삼 앰플이다. 간편한 앰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면역과 활력 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 홍삼과 함께 부원료로 인삼의 열매까지 고루 담은 프리미엄 홍삼 앰플. 건강기능식품. 50병, 26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