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시그니아 크림 3백만 수선화 식물세포를 한병에 담아낸, 부드럽고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매끄럽게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안티에이징 크림 60ml, 28만원.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스페셜 에디션 수분 앰플의 대명사로 강력한 효능을 자랑하는 앰플과 증정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5ml×12ea)+8g, 11만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쿨링 샴푸 &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열이 오른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린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매끈하고 볼륨 있게 손질할 수 있는 탈모 완화 샴푸와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사용 가능한 두피와 모발 전용 수분 로션. 각각 380ml, 3만7천원/ 150ml, 3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세럼 헤라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어웨이가 더욱 강력해졌다. 콜라겐 성분이 강화돼 더 탱탱한 피부를 보장한다. 40ml, 12만원/ 리필 40ml, 10만원.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 드 샤워 젤 & 바디로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향을 풍기는 머스크 베이스의 향수, 지일 라인에서 선보이는 샤워 젤과 보디로션. 가을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각각 270ml, 4만7천원/ 250ml, 5만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국민 수분 크림으로 정평이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이 새로운 패키지와 텍스처로 돌아왔다.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맞게 골라 사용하면 최적의 피부 컨디션 회복과 진정이 가능하다. 각각 50ml,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