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기운이 없고 피곤할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것이 비타민이고, 이 중에서 도 대표적인 것이 비타민 C다. 이는 비타민 C가 지닌 항산화 효과 덕분. 대사 과정에서 생겨 몸을 해치는 유해 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활력을 되찾아주는 효능을 갖춰 피로 회복제의 주요 성분으로 사랑받고 있다. 같은 이유로 화장품에 가장 널리 쓰이는 재료이기도 하다.

주의할 점은 비타민 C는 산도가 높고 불안정하기 때문에 피부 속에 안정적으로 침투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기가 결코 쉽지 않다는 것. 수용성이라 인지질로 구성된 피부 세포에 잘 흡수되지 않고, 물이나 공기에 닿으면 쉽게 산화하는 성질도 있다. 우수한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에서 만든 안전하고 믿음직한 제품을 써야 하는 건 이 때문이다.

2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비타민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온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최적의 효과를 나타내는 비타민 C 앰플을 선보였다. 바로 순수 비타민 C를 25% 함유해 즉각 피부의 탄력과 결, 광채, 미백 개선 효과를 보이는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다. 불안정한 비타민 C를 안정화해 고강도로 함유한 이 제품으로 아이오페는 고기능성 미백 화장료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는 비타민 E와 프로레티놀을 더해 피부에 탄력과 환한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또 하나의 특징은 독특한 제형.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층상 제형인 듀얼 비타 C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밀착해 탄탄하고 건강한 상태로 가꿔준다.

에이스 비타민 C25는 4주 사용 후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 미백 효과를 인정받으며 출시 1년 만에 5만 병 이상 팔려나갔고, 브랜드 내부 방문판매 품목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을 써본 소비자들은 ‘쓰다가 끊었더니 확연히 차이가 난다’, ‘홈 케어만 했는데도 큰돈 내고 관리받은 피부 같다’, ‘매일 아침 피부가 달라져 있어 기대하게 된다’는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더욱 까다로워지는 피부관리. 고강도 안티에이징 에이스 비타민 C25로 시작해보자.

 

TIP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순수 비타민 C를 25% 함유한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로 노화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보자. 23g, 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