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셀 사이언스 기술의 집약체

화장품에 세포 과학 개념조차 도입되지 않았던 20여 년 전, 헤라는 세포 활성과 커뮤니케이션이란 혁신적인 개념을 스킨케어에 도입한 안티에이징 제품, 에이지 어웨이를 선보였다. 기록적인 성공 이후로도 헤라는 세포 연구를 지속했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360도 입체 안티에이징, 탄력 허리층 강화 등 단순히 주름 개선을 넘어서는 안티에이징 스페셜리스트로 진화해왔다. 그리고 2020년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가득 담은 5세대 에이지 어웨이를, 2021년에는 방문판매 고객만을 위한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을 내놓았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은 에스테티션들과 함께 제품을 개발해 마치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5단계 제품으로 구성된다.

탄력 관리 고리를 완성하는 고효능 성분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이 구현하는 리프팅 효과의 비밀은 핵심 성분에 있다. 카운셀러와 에스테틱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거쳐 엄선한 세 가지 핵심 성분은 BX 펩타이드, 리얼 콜라겐, EGF. 헤라가 선택한 BX 펩타이드는 탄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으로 화장품 원료로 인기 높은 펩타이드 중에서도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막아 주름을 예방하고, 지속적으로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 피부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 하나의 성분인 리얼 콜라겐은 피부의 젊음을 담당하는 인체의 콜라겐을 99% 유사하게 모사해 피부에 보다 친화적으로 작용함으로써 피부의 탄력 코어층을 탄탄하게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노벨상까지 받은 원료인 EGF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재생에 탁월한 성분으로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에는 쌀에서 배양해 안전하면서도 피부 재생 효과를 발휘하는 쌀 EGF가 함유되어 있다. BX 펩타이드로 당기고, 리얼 콜라겐으로 채우고, 쌀 EGF로 굴리는 완벽한 탄력 관리 고리가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 탱탱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 여기에 전문 에스테티션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마사지 테크닉까지 더하면 집에서도 럭셔리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AGE AWAY HISTORY

헤라 1세대
세포 활성

1995~97
세포를 활성화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링클 에센스 크림’

/

헤라 2세대
세포간 커뮤니케이션

1998~2009
세포 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해 노화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

헤라 3세대
셀-바이오

2009
세포 하나하나에 젊음을
채워주는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2012
360도 입체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2014
모공과 주름 개선은 물론
탄력 허리층을 강화하는 ‘모디파이어’

/

헤라 4세대
라이프 바이오

2018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스킨필파워 성분이 도시 공해로 인한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뉴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

헤라 5세대
어드밴스드 셀 사이언스™

2020
콜라겐 큐브로 탄력 볼륨을
되살리는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

헤라 5.5세대
어드밴스드 셀 사이언스™

2021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과 인체 유사율 99% 리얼 콜라겐으로
에스티텍 전문 관리 효과를 구현한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AGE AWAY AESTHETIC LINE-UP

 

1. 각질 연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 과일 A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유연하게 녹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끌어올리는 스킨. 150ml, 5만5천원.

 

2. 탄력 균형 유지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에멀젼 3중 아미노산과 BX 펩타이드가 사슬처럼 배합되어 피부를 단단하게 다지고 탄력 기본기를 쌓아 올려주는 에멀전. 120ml, 6만원.

 

3. 효능 성분 주입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 인지질 성분의 다중층 리포솜 기술을 적용한 BX83%의 포뮬러가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라인의 핵심 세럼. 40m, 12만원.

 

4. 눈가 탄력 강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아이크림 히알루론 보습막으로 건조한 눈가 피부를 정돈하며 리얼 콜라겐이 눈매를 쫀득하고 탄력 있게 잡아주는 아이크림. 25ml, 10만원.

 

5. 탄력 고정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크림 농밀한 콜라겐 믹스 포뮬러로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 저하된 피부 탄력을 재정비하며 마무리해주는 크림. 50ml, 12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을 선택해야 하는 3가지 이유

POINT 1
셀 사이언스 전문가 헤라가 20여 년간 쌓은 노하우가 담긴 역작

/

POINT 2
에스테틱 전문가가 고안한 방문판매 소비자만을 위한 라인

/

POINT 3
콜라겐, EGF 등 탄력 개선 성분을 최적으로 조합한 최첨단 성분

 

 

 

HOME AESTHETIC THERAPY

에스테틱 전문가가 알려주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200% 활용 팁

▶ 세럼을 석은 에멀전이나 크림을 듬뿍 바르고 마사지하면 에스테틱의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

전문 에스테티션의 노하우를 그대로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이 보다 특별한 이유는 방판 고객에게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카운셀러와 에스테틱 전문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는 것.

먼저 에스테틱에서 가장 인기 높은 테라피 성분 중 펩타이드, 콜라겐, EGF 성분을 엄선해 전 라인에 담았으며 5단계 제품별로 특화된 성분까지 첨가했다. 먼저 피붓결 정돈을 위해 에이지 어웨이 BX 워터에는 각질 연화 효과가 있는 AHA 성분을, 탄력 균형을 담당하는 에이지 어웨이 BX 에멀젼에는 3중 아미노산을, 핵심 제품인 에이지 어웨이 BX 세럼에는 유효 성분이 보다 깊숙이 흡수되도록 고안된 BX83% 리포솜 솔루션을 담았다. 그리고 건조한 눈가를 위한 에이지 어웨이 BX 아이크림에는 히알루론산을 더했으며, 에이지 어웨이 BX 크림에는 리얼 콜라겐과 저분자 콜라겐을 더블로 배합해 피부를 농밀하게 감싸며 탄력을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며 피부를 쫀득하게 감싸주는 탁월한 텍스처에 제품의 효능을 배가시켜줄 전문가의 마사지 노하우까지 전해 팽팽하게 당겨진 듯한 탄력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 전문가의 마사지법은 카운셀러를 통해서만 알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준비 세럼을 섞은 에멀전이나 크림을 손바닥에 충분히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바른다.

 

턱선 1. 엄지와 검지를 모아 턱 중앙부터 뼈를 따라 밀어 올린 뒤 같은 방향으로 꼬집듯이 마사지한다. 2. 손가락을 모아 아래턱부터 위로 끌어올린다. 얼굴 외곽은 관자놀이 쪽으로, 볼 가운데는 눈 아래로, 얼굴 중앙은 코 쪽으로 올리는 것이 포인트. 3. 주먹을 쥐고 위쪽으로 올리는 2의 동작을 반복한다.

 

얼굴 중앙 1. 주먹으로 광대뼈를 위쪽으로 두 차례 밀어 올린다. 2. 주먹으로 광대뼈를 바깥에서 안쪽으로 밀어준다.

 

이마와 눈가 1. 손가락 끝으로 관자놀이 부분을 위쪽으로 끌어올린다. 이마 중앙 쪽으로 이동하며 반복한다. 2. 주먹을 쥐고 아래에서 위로, 세 부분으로 나눠 지압하며 위로 끌어올린다. 이마 중앙 쪽으로 이동하며 반복. 3. 아이크림을 눈 아래와 눈썹 뼈 부분에 바르고 약지로 가볍게 펴 바른다.

 

마무리 손바닥으로 얼굴을 지그시 눌러 손바닥의 열기로 제품을 잘 흡수시키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