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사용 직후 및 사용 4주 후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시험 기간: 2020년 11월 2일~12월 2일
시험 대상: 만 25~45세 여성 31명(평균 36.1세)

시험 기관: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맑게 가꿔주는 기능성 워터 에센스. 160ml, 4만3천원.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사용 직후 만족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사용 직후 만족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사용 4주후 만족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사용 4주후 만족도

 

씨드-프라이밍 기술로 담아낸 연꽃의 힘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2013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프리메라 No.1 에센스, 누적 판매 금액 3백60억원, 고객 경험률과 재구매율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해왔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저력인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와 수분감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속부터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돌아왔다. 이 효능의 중심에는 연꽃의 놀라운 자정 기능이 있다. 수천 년이 지난 뒤에도 움트고, 진흙 속에서도 순수한 꽃을 피울 뿐 아니라 진흙탕을 정화하는 힘을 지닌 연꽃과 연꽃씨가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핵심 원료. 새로워진 2세대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씨앗의 영양 성분을 농축하는 프리메라만의 씨드-프라이밍 기술로 완성한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TM 성분을 함유해 이전 대비 폴리페놀 함량이 140%나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결과 어떤 자극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여기에 피부 속 수분길을 활짝 열어주고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꽉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 성분이 더해져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지켜준다. 마지막으로 니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비타민 C 유도체가 결합한 비타민 콤플렉스가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지구와 나를 위한 약속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는 순한 성분과 패키지를 사용해 내 피부뿐 아니라 지구까지 지켜주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 PEG 계면활성제를 배제한 10-프리 포뮬러에 핵심 원료인 연꽃은 공동체의 삶까지 고려해 얻는다. 아모레퍼시픽과 전북 정읍의 아리따운 구매 협약을 통해 청정 자연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연꽃만을 사용하는 것. 또한 저중량 용기에 단캡을 사용해 자원 사용을 줄였으며, 용기는 코팅을 하지 않고 손으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라벨을 붙여 보다 쉽게 재활용할 수 있다. 단상자는 나무를 베어 만드는 종이 대신,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류로 만들어 지구의 숲을 지키는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탁월한 효능에 지구와 공동체를 생각하는 마음까지 더했으니, 이보다 더 완벽한 제품은 없을 듯.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HOW TO USE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200% 활용하는 팁.

TIP 1 세안 후 첫 단계 밸런싱 케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약산성 포뮬러로,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손에 덜어 가볍게 톡톡 두드리며 얼굴에 흡수시키면, 세안으로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다질 수 있다.

TIP 2 언제, 어디서나 수분 충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미스트 공병에 덜어 가지고 다니며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 흡수시키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즉각 채워주고,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TIP 3 저자극 SOS 케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이마와 양 볼 등 건조하고 자극받기 쉬운 부위에 3~5분간 올려두면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TIP 4 쿨링 에센스로 수분 잠금 마스크 난방기, 운동, 외부 자극 등으로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거나 온도가 올라갔을 때, 얼굴에 로션을 바른 뒤 냉장고에 넣어둔 차가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마스크 시트에 듬뿍 묻혀 보습 마스크로 활용하면 탁월한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PRIMERA MIRACLE SEED ESSENCE
SPECIAL SKINCARE RITUAL

그날그날 피부 상태나 해결하고 싶은
문제에 따라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친구들을 소개한다.

+ SOLUTION 1
하루 종일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편안한 나이트 케어가 필요할 때

프리메라 리페어 빈 시카 에센스

프리메라 리페어 빈 시카 에센스 리페어 빈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편백 잎 추출물이 손상 피부를 개선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진정 에센스. 50ml, 3만5천원.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연꽃씨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무표백 순면 시트 마스크. 20ml×5매, 1만원.

 

+ SOLUTION 2
심플한 루틴으로 피부 속부터
건강한 수분이 차오르게 하고 싶을 때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소나무 껍질에서 얻은 피토케미컬 성분인 피토스테롤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해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되돌려주는 저자극 리페어 크림. 50ml, 3만9천원.